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소망을 주님께!! ♧

chajchul 2020. 1. 23. 17:34


     ♧ 소망을 주님께!! ♧


오늘날 많은 인생들은 그림자같이 다니고 있다.

살아가는 의미를 발견해 보겠다고 어떤 사람은 철학책 속에서 방황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시장 밑바닥 서민들의 숨결을 더듬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초상집의 강아지처럼 종교 집회를 헤매고 다니며 어떤 사람은 마음과 육신의 고향을 등지고 있다.

또한 어떤 사람은 인생의 의미는 ‘행복함’에 있다며 이 순간에도 행복을 찾아 산과 들로 헤매고 있다. 그러나 인생들은 진정한 행복을 모르고 있다.

배고픈 사람에게는 밥 한 덩어리가 최고의 행복이지만 배부른 사람에게 맨밥 덩어리는 하나의 고통이 될 수도 있다. 인간의 행복이란 이처럼 변덕스러운 것이다.

찰스 스펄전 목사는 이렇게 말했다. “두 가지 이기주의가 있다. 하나는 허영심이고 또 하나는 교만이다. 어느 쪽이 더 큰 죄인가를 말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어느 쪽이 더 우스꽝스러운지 알고 있다. 교만한 사람은 다소 무게가 있다. 그러나 허영에 날뛰는 사람은 공기처럼 가볍고 아무에게도 신뢰감을 주지 못하니 참으로 우스운 것이다.”

지나친 허영심으로 지나친 행복을 바라는 인생들은 그림자같이 다니는 우스운 자신의 모습을 만들게 된다. 오늘날 많은 인생들은 이처럼 그림자같이 다니는 것이다.

부활의 신앙을 가진 우리는 외칠 것이다. 우리는 오직 주께 소망을 두고 내일의 활기찬 인생을 설계하자! 영적 분별과 하나님의 인도하심 / 닐 앤더슨

『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럽지 아니하고 오직 전과 같이 이제도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히 되게 하려 하나니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니라 』(빌 1:20~21)

☞ 묵상:

● 나의 완악함이 진리의 말씀을 깨닫는 데 방해가 되고 있지는 않습니까?

●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돌로 치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기도:

하나님 아버지, 나의 영적 무지로 인해 진리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지혜를 주소서. 다른 사람의 영적인 상태를 잘못 판단하거나 쉽게 정죄하는 일이 없도록 도와주시고 나의 영적인 성장과 훈련받는 일에 기쁨을 더하여주소서. /생명의 삶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늘 정원사!! ♧   (0) 2020.01.25
♧ 오직 예수!! ♧  (0) 2020.01.24
♧ 위기란 나쁜 것만이 아니다!! ♧  (0) 2020.01.22
♧ 구세군 대장의 결심!! ♧  (0) 2020.01.21
♧ 두 개의 꽃병!! ♧  (0) 202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