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눈물의 기도는 위력2!! ♧

chajchul 2020. 6. 10. 22:00


     ♧ 눈물의 기도는 위력2!! ♧


우리들은 일생동안에 적어도 한두 번은 절실하게 “하나님 살려 주십시요”라고 기도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입니다. 속담에 “괴로울 때 하나님”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이 거짓 없는 인간의 참모습이 아닌가 합니다.

이것은 하나님에 대한 인간의 참된 겸손의 모습일 것입니다. 청년시절에 군 제대하고 난 이후 “목회를 해야 하는 것인가? 아니면 직장에 취직하여 일반인이 되느냐?”하는 문제를 가지고 간절히 기도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그 때처럼 눈물로 매일같이 하나님께 교회 나와서 기도한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미우라 아야꼬는 38도의 열이 계속되고 폐병으로 인하여 척추마비 증세가 발병하여 심상치 않은 날이 계속될 때 이상하게도 평안한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그가 철저하게 무능력한 자신을 발견하고 솔직하게 하나님 앞에서 기도를 하였기 때문입니다. “주여 나는 오늘도 초조하고 불안하여 남에게 마구 화풀이를 하곤 하였습니다.

제발 이러한 저를 주위 사람들에게 동정심을 갖는 인간으로 바꾸어 주십시요. 아무리 작은 고마움에도 감사의 말을 할 수 있도록 상냥함을 주시옵소서.

자신을 위해 염려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마음이 명랑해지고, 고운 말을 쓸 수 있는 인간으로 만들어 주옵소서” 미우라 아야꼬도 눈물의 기도로 인하여 새로운 사람이 되었으며, 질병도 치료받았습니다.

그리스도안에서 진실로 죄악의 옛구습이 죽는 삶을 살기 원하시는가! 당신의 진솔한 눈물의 기도로 부활의 권능을 갖고 계신 그 분께 아뢰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 분은 당신을 넉넉히 고치실 수 있습니다.

새사람으로, 새로운 삶으로 당신을 고쳐주실 것입니다. 질실로 내가(나의 자아) 그리스도와 함께 죽기를 소원하신다면......., 그리스도는 할 수 없는 나(자아)를 위하여 저주의 나무(십자가)에 매어달리시고 할 수 없는 나를 대신하여 죽으셨습니다.

이 사실을 당신이 진실로 믿음으로 받아들여 화합하신다면 그 분의 부활의 권능으로 온전히 변화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그 분의 은혜로 말미암아 아버지의 권능으로 우리를 변화시켜주시며 고쳐주시는 것입니다.

▒ 말씀
『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렘 33:3)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