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2/14 4

♧ 진정한 사랑은 고통을 함께 나누는 것!!

♧ 진정한 사랑은 고통을 함께 나누는 것!! 폴란드 바사 공작과 부인 카타리나 자겔로의 사랑은 지금도 사람들의 입에 자주 오르내린다. 폴란드의 에릭 왕은 바사 공작에게 반역죄를 적용해 ‘종신형’을 선고했다. 그때 카타리나는 왕을 찾아가 애원했다.“저도 남편과 함께 복역할 수 있게 선처해 주십시오” 왕은 깜짝 놀라 카타리나에게 물었다. “부인은 종신형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소. 죽을 때까지 감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무서운 형벌이오. 아무 죄도 없는 당신이 왜 옥살이를 하려는 거요?” 카타리나는 손가락의 반지를 빼서 왕에게 보여주며 애원했다. 그 반지에는 ‘모스 솔라(Mors sola)’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었다. 그 뜻은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였다. “종신형을 받았어도 남편은 여전히 저와 한 몸..

생명의 샘터 2025.02.14

♡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 ♡

♡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 ♡ 예수님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라는 새 계명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라는 말씀을 통해 주님의 새 계명이 이웃 사랑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그런데 형제를 사랑하는 것이 바로 우리가 구원받았음을 증명해 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진정한 믿음은 사랑을 동반합니다. 그러므로, 진정으로 구원받은 사람은 이웃을 사랑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랑이란 우선순위가 바뀌는 일입니다. 즉 나 중심의 이기적인 삶이 상대방의 유익을 위해 나를 희생하는 삶으로 바뀌는 것인데 주님 자신이 십자가의 희생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모범을 우리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이처럼 주님만이 진정한 사랑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당신과 나 사이의 사랑이...!!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당신과 나 사이의 사랑이..큐티와 말씀 읽기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 요한복음 13:34 )해피와 생각하기모모야...사랑한다는 것은 말로만 끝나서는 안되는 거란다.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너의 시간을 드려 그 사람에게 연락을 하고..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너의 재정을 나누는 아픔을 감수해야 하고...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너의 영화나 놀수있는 자유를 포기해야 하고...사랑한다는 것은...너의 삶의 한부분을 다른 이를 위해 도려내는 아픔을 견뎌야 한다는 말이야...그랬을때 누군가의 마음에 너의 사랑을 채울 수가 있어...그리고 또 누군가는 너의 마음에 사랑을 채워줄 것이고...내가 너의 빈 마음을 ..

묵상그림QT 2025.02.14

♡21.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사역자 뿐 아니라 부모나 교사와 같이 가르치는 입장.!! ♡

♡21.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사역자 뿐 아니라 부모나 교사와 같이 가르치는 입장.!! ♡ 권위자의 입장에 있는 사람이 완벽주의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을 때,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을 때 그 자녀들의 의식은 억압되기 쉽습니다. 부모가 지적 수준이 높을 때, 도덕적인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을 때, 신앙의 외적인 행위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그러한 자기의 기준을 자녀들에게 강요하게 되고 다그치게 되며 부모라는 절대 권력 아래서 자녀들은, 부모의 기준대로 살 수 없기 때문에 영적으로 눌리게 됩니다. 자책에 빠지게 됩니다. 부모가 자신의 요구와 기준이 온전한 것이라고 확신하는 만큼, 자녀들은 깊은 자책에 빠지게 됩니다. 사역자가 자신..

지혜탈무드 2025.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