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소명을 위해 필요한 은사!! ♥

chajchul 2022. 7. 18. 19:06

     ♥ 소명을 위해 필요한 은사!! ♥ ♧

사람들은 다양한 은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은사의 내용도 다양합니다. 은사의 분량도 다양합니다. 쉽게 정의하면 은사란 무엇인가? 잘하고, 좋아하고, 옳은 것, 있는 것, 가진 것이 은사입니다.

내가 받은 은사로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 봉사해야 합니다. 나의 달란트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은사를 주신 이유입니다.

출애급기 3장에 보면 하나님께서 모세를 부르시고 그에게 애굽에 있는 이스라엘 백성을 인도하는 소명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모세는 자기의 무능함으로 들어 사양합니다. 그때 하나님께서 ‘네 손에 있는 것이 무엇이냐’

하자 그가 이르되 지팡이니이다.(출4:2) 라고 대답합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은사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손에 가진 것이 무엇입니까? 혹 여러분 중에는 나는 능력도 없고 가진 것도 없다고 말하실 분은 없으십니까?

우리에게는 건강이 있고, 시간이 있습니다. 더구나 재능이 있고, 물질이 있습니다. 오히려 하나님은 가난한 자, 연약한 자를 들어 쓰십니다. 고난과 질병의 고통을 당한 사람을 크게 사용하십니다.

오병이어의 기적은 한 소년이 바친 적은 도시락을 통해 일어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에게 크던 작던 은사를 주셨습니다.

본문의 한 달란트 받은 자처럼 땅에 묻어두었다가 바깥 어두운 데로 내 쫓겨 슬피 울며 이를 갈며 후회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은사를 주의 영광과 주의 소명을 위해 사용하여야 하겠습니다.

* 기도: 참 좋으신 하나님! 내게 주신 은사와 받은 것을 귀하게 사용하는 충성된 종 되게 하소서. 가진 재능을 썩히지 않고 주님을 위해 이웃을 위해 사용하게 하소서! 나의 모든 연약함과 부족함,

그리고 약한 것까지도 아시는 주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를 택하셔서 자녀로 삼으시고 복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내게 맡기신 사명을 잊지 않고 잘 감당하게 도우소서. 부름 받아 나선 이 몸 어디든지 가오리니 나의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주를 위해 힘쓰게 하소서.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한태완

『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마 25:21) )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