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복음의 위력!! ♧

chajchul 2022. 8. 10. 22:02


     ♧ 복음의 위력!! ♧


십자가는 정의를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하나님의 계획에 관심의 초점을 맞춘다. 종의 사역으로 말미암아 죄의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이제 우리를 의롭게 보신다고 하나님께서 선언하신 것이다.

하나님과 올바른 관계를 맺게 된 것이다. 최근에, 나는 우리 교회에서 알파 코스를 하고 있는 어떤 여성으로부터 긴 편지를 받았다. 그녀는 알코올 중독, 성적 학대, 약물, 태만, 이혼, 가정 폭력,

자살 미수 등과 같은 죄와 고통으로 얼룩진 자신의 삶을 설명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알파 코스를 수료한 누군가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고 한다. "제가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찾고 있던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철저하게 소외되었고, 정말 더럽고 부끄러웠던, 죄의식과 용서받을 만한 자격이 있다는 것을 믿지 못하면서도 용서받기를 간절히 원했던 세월은 곧 끝났습니다. 저는 어두운 구덩이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제 어깨에 무거운 짐을 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저를 용서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고난을 받으시고 우리 모두를 위해 죽으셨을 때 저의 모든 죄를 다 담당하셨기 때문입니다.

모든 짐은 제 어깨에서 벗어졌으며, 저는 희망과 기쁨과 흥분과 사랑으로 충만해졌습니다. 오직 제가 원하는 것은 예수님이 원하시는 분야에서 그분을 섬기는 것입니다." 부흥의 중심 메시지는 바로 복음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종 바울은 사도로 부르심을 받아 하나님의 복음을 위하여 택정함을 입었으니” (롬 1:1) ‘복음’이라는 말은 헬라어로 사용될 때 그 의미가 사뭇 다릅니다.

패색이 짙어가는 전쟁,모조리 끌려가 노예신세로 전락하게 된 절체절명의 순간,바로 그때 패전의 위기가 승전의 기쁨으로 뒤바뀌고 산꼭대기에서는 승리의 소식을 알리는 깃발이 나부낍니다.

승리의 기쁨이 넘쳐흐릅니다.바로 이때의 기쁨을 ‘복음’이라 하였습니다.오늘 본문의 바울처럼 우리가 복음을 위하여 부름심을 받았다 함은 무엇보다 이런 기쁨의 전령자로 부르심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 16- 1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절대로 전도하지 않는 이유!! ♧  (0) 2022.08.12
♧ 사나운 개!! ♧  (0) 2022.08.11
♧ 구원의 노래!! ♧  (0) 2022.08.09
♧ 감사하는 습관을 갖자!! ♧  (0) 2022.08.08
♧ 복음을 전하자!! ♧  (0) 2022.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