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난은 축복의 기회입니다2!! ♧
이 세상에 불행한 순간만 살았던 사람도 없고 행복한 순간만 살았던 사람도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행복한 순간과 불행한 순간이 공존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어떤 분은 과거의 기억에서 항상 '불행한 나'를 선택합니다.
상처받았던 일만 생각합니다. 그러면 내 영혼은 조금씩 병이 듭니다. 반면에 어떤 분은 과거의 기억에서 항상 '행복한 나'를 선택합니다.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를 받았던 때를 생각합니다. 그러면 내 영혼은 조금씩 건강하게 됩니다.
정말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합니까? 그 삶은 어렵지 않습니다. 항상 '행복한 나'를 채용하고, '행복한 나'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개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무리 힘든 인생도 불행한 순간만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 때에 있었던 하나님의 은혜는 더욱 큰 것입니다. 그런 믿음이 바로 우리 그리스도인이 가져야 할 올바른 믿음입니다. 문제는 축복의 연단과정입니다. 같은 보석이라도 7번 깎은 것과 70번 깎은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보석을 몇 번 깎느냐에 따라서 빛깔도 달라지고, 가치도 달라지고, 가격도 달라집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연단을 당하면 당할수록, 고생을 하면 할수록, 하나님께서 더욱 큰 능력과 마음의 넉넉함을 주셔서 더 큰 일을 감당케 하시고, 더 큰 축복을 주실 것입니다.
『 여호와여 주의 인자하심이 선하시오니 내게 응답하시며 주의 많은 긍휼을 따라 내게로 돌이키소서 』(시69: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