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사랑

♧ j.c페니!! ♧

chajchul 2022. 11. 15. 23:08

     ♧ j.c페니!! ♧

미국의 백화점 왕으로 알려진 JC 페니는 목사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그는 성장하여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실패를 거듭한 가운데 빚만 짊어지고 허덕이는 생활을 이어 가야 했습니다.

그의 삶은 대단히 불행했고 늘 빚쟁이들에게 시달렸습니다. 생활고에 시달려 근심과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의 생활은 하루도 편할 날이 없었습니다.

점점 건강이 악화되어 더 이상 지탱할 수 없게 되었고 미시간 주 베틀크릭 병원에 격리 수용되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투병 생활에 지친 페니에게 바람 소리를 타고 찬송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무거운 몸을 이끌고 소리가 나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작은 건물에서 들리는 찬송소리였습니다. 그 안을 들여다보니 기도회가 열리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뒷자리로 들어가서 가만히 앉았습니다.

늘 듣던 찬송가가 연주되고 있었습니다. <너 근심 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주 너를 지키리 아무 때나 어디서나..> 갑자기 페니 마음속에 확신과 믿음이 들어 왔습니다. 페니는 하나님께 조용히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 저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이제 지쳐 버렸습니다. 저를 도와주옵소서!” 이렇게 기도 했을 때 그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시고 고쳐 주실 것이라는 믿음이 확실히 들어 왔다고 간증합니다.

페니는 그 순간을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무한히 어두운 공간에서 찬란한 태양빛으로 옮겨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나를 억누르고 있던 무거운 짐에서 홀가분하게 벗어나는 것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그 방을 나올 때는 새로운 사람으로 변하여 있었습니다.” 그 후 페니는 건강을 회복하였고 용기를 내어 다시 사업을 시작하여 마침내 그는 미국에 백화점 왕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祈禱)하고 구(求)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막11:24)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