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명을 다하는 인생2!! ♧
우리 모든 성도들에게 공통적으로 주신 사명이 있습니다. 그것은 2절에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는 것입니다.
또 5절에는 “너는 모든 일에 근신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고 성도의 사명을 확고하게 밝혀 주고 있습니다. 성도는 누구든지 예수 잘 믿는 생활과 전도인의 직무를 언제 어디서든지 다 해야 합니다.
선교의 사명은 예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주신 사명입니다. 사도행전1:8에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하셨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전도인이요 누구나 선교사입니다. 예수믿고 성령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권능을 입은 사람들입니다. 우리 교회 오셔서 목사님 말씀 듣고 은혜 받으시고 예수님 믿으세요. 한 마디가 선교입니다.
해외로 나가서 증인되면 해외선교사, 직장에 나가서 증인되면 직장 선교사, 가정에서 부모에게 친척에게 증인되면 가족선교사, 이 모든 선교사들을 위하여 기도로 후원하는 기도 선교사,
적은 물질로 헌금하여 돕는 물질선교사, 태권도, 음악선교사, 우리 모두는 선교사입니다. 성도 여러분, 우리의 남은 인생이 얼마 남았든지 간에 내게 주신 사명, 내가 마땅히 지켜야 할 믿음,
내가 싸워야 할 선한 싸움, 내게 주신 재능의 강점을 가지고 하나님 영광위해 최선을 다하는 멋진 그리스도의 사역자들이 다 됩시다.
/박성희 목사
『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딤후 4:2)
![](https://blog.kakaocdn.net/dn/R9flq/btrXQLdrMze/H7CsQGB1LJyVu1YmXKmHD0/img.gi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