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목숨과도 바꿀 수 없는 믿음!!

chajchul 2024. 12. 31. 22:03


     ♧ 목숨과도 바꿀 수 없는 믿음!!


기독교 역사에는 수많은 순교자가 있습니다. 그중 4세기에 크리소스토무스라는 교부가 있습니다. 로마 황제를 숭배할 때인데, 크리소스토무스는 황제를 거역하고 예수를 믿다가 처형을 당합니다.

당시 로마의 아르카디우스 황제가 크리소스토무스에게 예수를 부인하지 않으면 추방하겠다고 협박하자,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폐하, 저를 이 재판장에서 추방하실 수는 있을지 몰라도 제 집에서 추방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전 세계 모든 곳이 아버지의 집이기 때문입니다." 화가 난 황제가 "너의 전 재산을 몰수하겠다."라고 말하자 그는 대답했습니다. "제 보화는 하늘에 있습니다."

더 화가 난 황제가 "네 친구와 가족 모두 격리시켜서 너를 고독하게 만들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크리소스토무스가 또 대답했습니다. "제게는 모든 사람이 떠나도 가장 좋은 친구인 예수님이 계십니다.

그러니 저는 예수님을 절대 놓을 수 없습니다." 결국 그는 사형에 처해졌습니다. 그는 마지막에 "황제여, 저는 두렵지 않습니다. 제 생명은 예수님과 함께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믿음은 주님이 내 목자 되셔서 인도하신다는 그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목숨과도 바꿀 수 없는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다윗, 여호와께서 이기게 하셨더라 / 유병용

* 기도: 다른 사람들의 인정과 시선에 연연하며 외식하는 자처럼 굳어진 제 마음을 빛 가운데 드러내 주시고, 새롭게 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을 늘 기억하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로 살게 하소서.

『 도가니로 은을, 풀무로 금을, 칭찬으로 사람을 단련하느니라 』(잠27:21)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믿고 선포하라!!  (2) 2025.01.06
♧ 무관심!!  (0) 2025.01.01
♧ 겉과 속이 같은 유일 신앙!!  (1) 2024.12.30
♧ 인생의 목적!!  (1) 2024.12.29
♧ 원수를 용서한 사람!!  (0) 2024.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