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사람들과의 친밀한 연합을 주의하십시오4!! ♡

chajchul 2025. 4. 24. 22:02

♡ 사람들과의 친밀한 연합을 주의하십시오4!! ♡



그러므로 삼손은 그녀 안에서 역사하는 마귀를 제압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만약 반대로 그녀가 삼손을 사랑했지만 삼손은 그녀를 사랑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마 삼손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비그리스도인들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그것은 비극적인 결속입니다. 만약 그 반대로 비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인을 사랑한다면 그리스도인이 주도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에게 나를 사랑한다면 내 말을 들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사랑한다면 복음을 받아들이라고 할 것입니다. 그래서 받아들이면 사랑을 고려할 수 있으며 받지 않으면 관계를 포기하면 됩니다.

불신자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이지만 그래도 이 관계는 적어도 신자가 주도권을 가질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입장이 반대가 된다면 그것은 매우 곤란한 일입니다.

믿는 자가 믿지 않는 자에게 제발 나를 떠나지 말아달라고 애원할 것입니다. 그것은 상대를 인도할 수 없으며 끌려가게 됩니다. 그러한 이들은 하나님께 애걸복걸하고 기도하며 상대방이 믿음을 가지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기도는 어리석은 욕망의 기도에 불과합니다. 그의 관심은 하나님이 아니며 상대입니다. 그는 주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사랑하는 애인을 믿는 것입니다.

그 경우에 주님은 애인을 얻기 위한 해결사에 지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한 간구는 기도가 아닙니다. 그것은 일종의 도박이며 거래입니다. 믿는 자매들이 육체의 본능과 성향을 따라 감정적 끌림에 의해,

거듭나지 않고 헌신되지 않은 이들을 사랑할 때 그것은 결국 재앙의 시작입니다. 감정은 얼마 가지 않아 식으며 그러한 이들은 평생을 후회하면서 죄책감과 절망 속에서 살게 됩니다.

상대방이 그녀를 사랑한다고 해도 그들의 애정은 오래 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인 형제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믿지 않는 자매의 매력에 빠져 그녀를 사랑하며,

그 마음을 빼앗기는 형제는 이미 그 영혼을 잃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 결과는 결코 아름다울 수 없습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