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눈물의 기도의 위력!! ♥

chajchul 2015. 1. 7. 22:04


     ♥ 눈물의 기도의 위력!! ♥


만주 연길현 불굴나재 교회 장로 함주익은 독실한 신앙인이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소를 맡아 기르던 장로는 공산당으로부터 위협을 느껴 그 소를 주인에게 돌려주려고 끌고 가는 도중 불행하게도 공산당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함 장로를 다짜고짜 간첩으로 몰더니 즉시 총살을 명하는 것이었습니다. 수십 명의 공산당들이 그를 이끌고 산밑에 가서 총살하려고 둘러섰습니다.

그 당시 함 장로는 죽음을 면할 수 없음을 각오하고 저들에게 말하였습니다. “내가 죽기 전에 최후로 십 분간만 기도하게 해 주오.” 저들은 허락하였고 함 장로는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조국과 민족의 장래를 위하여 기도하였습니다.

“일제에 조국을 빼앗겨 정든 고향을 버리고 자유와 살길을 찾아 이역 만리에 와 천대를 받으며 사는 우리 동포가 어찌하여 핏줄이 다같은 동포의 생명을 잔해하는가, 어찌하여 이런 비참한 일을 당하게 되는가.”

눈물을 흘리며 목메어 기도하는 함 장로의 기도에 감격하여 저들의 눈시울도 뜨거워졌습니다. “이는 진실로 죄 없는 사람이로다.” 장로를 둘러싼 공산당들은 모두 물러가고 말았습니다.

30분 동안이나 성령에 감동하여 기도를 하고 나서 눈을 뜬 함 장로 앞에 사람도 총소리도 온 데 간 데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4:16)

하나님 앞에서 선하고 착하게 살고자 했던 히스기야도 병명을 알 수 없는 중병에 걸려 죽음의 선고를 받았습니다.

그 때에 죽음의 선고를 받은 히스기야는 하나님께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구하노니 내가 주의 앞에서 진실과 전심으로 행하며 주의 목전에서 선하게 행한 것을 추억하옵소서”(사38:3)라고 했습니다.

그는 눈물의 간절한 기도로 생명의 연장을 받게 됩니다. 이 같은 눈물의 기도는 사람들의 환경을 변화시키며, 조건을 변화시킵니다. 기도하는 자는 앞에 장애물이 태산같다 할지라도 태산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특별히 이사야처럼 눈물의 기도는 하나님의 놀라운 위력을 가져다 줍니다.

『 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원한을 풀어 주지 아니하시겠느냐 저희에게 오래 참으시겠느냐 』(눅 18: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