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사랑

♣ 노인들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소오 엘리저!! ♣

chajchul 2016. 4. 4. 16:13

     ♣ 노인들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소오 엘리저!! ♣

노인들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소오 엘리저는 1990년에 노벨 평화상 후보에 올랐던 이탈리아 여인입니다. 엘리저는 중국에서 선교하던 중에 폐병이 걸려 본국으로 소환 되었습니다.

그녀는 하나님께 “왜 나에게 이런 고난을?”이라고 원망하지 않고 “나에게 무엇을 원하십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농장에서 일을 하면서 중국 선교를 도왔습니다.

그런데 추수를 하다 그만 탈곡기에 손이 들어가 오른손을 잃었습니다. 이때도 엘리저는 “주님,오른손이 없는 제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라고 기도했습니다.

기도의 응답으로 엘리저는 양로원을 세웠고 버려진 수천 명의 노인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노인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엘리저는 불행한 환경을 극복하고 가치 있는 일을 하며 인생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흔히 삶의 주어진 환경이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자들에게는 그 무엇이든지 아버지의 손길에서 선한 것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들은 없습니다.

『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 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

누가 능히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을 송사하리요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롬 8:31~34)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알림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