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김웅삼 목사가 본 영광의 휴거 장면

chajchul 2019. 7. 17. 22:00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웅삼 목사가 본 영광의 휴거 장면

 

 


영광의 휴거 장면


맨 먼저 우렁찬 대관현악단과 대합창이 나오는데 그순간 너무나 장엄하고 엄청난 환상이 내앞에 나타나 펼쳐지는 것이었다.

뜻밖의 갑작스러운 이 환상에 놀란 나는 어쩔줄을 모르면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입이 벌어진채 그 웅장한 스케일의 환상에 기가죽어 바라보고 있었다.


우렁찬 나팔과 그 웅장한 관현악단의 노래가 막 시작하자마자 하늘이 진동하면서 하늘에 나타난 환상에 어떤분을 중심으로 엄청난 숫자의 천사들이(마치군단)나팔을 불며 서서히 나타나는데 그 장엄함이 하늘의 하늘에 가득차고 그 찬란함과 위엄이 나를 오금이 저리도록 숨죽여 떨게했고 그 우렁찬 소리가 하늘을 진동하는듯 그 가운데 계신 분의 권위가 하늘을 설래이는듯 했다.


순간 이 음악이 조용한 합창으로 변하는데 "상뚜스" "상뚜스"(라틴말로 거룩?)라는 말이 계속 나오는데 하늘군단의 천사들이 서서히 사라지면서,흰옷입은 거룩하신분 주위에는 내가 보기에 원래의 1/10가량의 천사들이 계속 은은한 나팔을 불고 있고 그 나머지 9/10천사들은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았다.


은은한 나팔소리가 계속 울리는데 환상이 바뀌어 지상이 보이는 이세상 땅이 나타났는데 다시 환상이 바뀌어 어떤 집이 보였다.


두 사람이 침대에 누워 자는듯 했는데 그중 한사람인 여자가 은은한 나팔소리에 벌떡 일어나 앉더니


"아!저소리! "라는듯이 그쪽을 아주 심각한 얼굴로 돌이키는 순간 몸이 서서히 뜨기 시작하는데 옆에 함께 자던 남편같은 사람이 자기 부인이 일어난듯한데 갑자기 없어진겻을 보고 놀라며 기이 여기는 얼굴이였다.


그러나 몸이 떠오르던 그 여인은 내가 보기에는 세상의 모든것을 잊은듯 오직 나팔소리 나는곳을 향하여 그곳만 쳐다보며 그외는 모든것을 잊은것 같은데 서서히 올라가면서 그 모습이 참으로 거룩하고 너무 우아하도록 아름다웁게 변화되어 모든것을 초월한 그 상황이 감히 말로 표현하기조차 어려웠다.


또 잠시후 다른 장면의 환상이 나타나는데 대도시 큰건물의 어떤 사무실 같아 보였다.


책상을 서로 맞대고 두여자가 말을 주고 받는데 은은한 나팔소리가 울리자마자 한 여자가


"아! 저소리"라는듯 고개를 돌리자 역시 몸이 뜨면서 그 나팔소리 들리는 쪽으로 향하여 거룩하고 우아한 몸체와 얼굴로 변화되어 서서히 올라가는데 옆의 여자동료는 깜짝 놀래는듯 했고 방금 얘기를 주고받던 친구애가 어디로 사라졌나 찾으며 두리번 거리는 모습이 지극히 놀라운 표정이었다.


다시 하늘이 나타나면서 흰옷입은 분의 주위에 은은한 나팔을 부는 천사들은 그대로 있는데 음악이 "상뚜스"상뚜스에서 대합창으로 바뀌는 순간 하늘에 만만의 천사의 무리가 다시 나타났는데 어디를 다녀왔는지 나는 모르지만 마치 번개처럼 나타나서 거룩한 자를 중심으로 동서사방으로 천사의 무리가 나타나는데 하늘을 가득 채우는 것이었다.


순간 대 합창과 관현악의 노래가 크게 울려퍼지자 하늘의 천사들이 움직이는데 거룩한 분의 사방으로 퍼지면서 하늘의 윗쪽부분으로 옮기는데 서서히 지상에서 올라가던 수많은 휴거되어진 무리들이 눈깜짝할 동안에 하늘의 낮은부분에 (천사는 그분들의 위에서 나팔을 불고)모였는데 그수가 하늘의 낮은쪽에 가득 찬듯이 보였다.


울려퍼지는 대관현악단의 노래와 함께 하늘의 높은쪽은 천사들의 나팔소리와 하늘의 그 밑은 휴거되어 올라온 사람들이 마치 손을 들고 흔드는듯한,춤추는듯한 그 장관은 휘황찬란 함으로 하늘에 가득차 있었다.


그 기쁜듯한 얼굴과 흔드는 손과 몸매는 지극히 거룩하고 우아하며 고상하며 질서정연하니 세상의 어떤 웅장한 축제도 결코 비교안될 지극한 장관이며 우아하고 거룩하며 질서있으며 화려하고 빛나는 대영광속의 지극한 환희였다.

                                                                                      [출처] 천국과 지옥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