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은 어떻게 사람을 통해 일하시는가? ♧

chajchul 2020. 3. 31. 16:04


     ♧ 하나님은 어떻게 사람을 통해 일하시는가? ♧


나는 몸이 아파서 병원에 갔다. 의사는 진찰을 하고 처방전을 써 주었고, 나는 처방대로 지어 준 약을 사서 먹고 곧 나았다. 하지만 나의 병을 고쳐 주신 분은 하나님이시다. 그분은 의료인들의 소명을 통해 나를 치료해 주신 것이다.

목회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 준다. 그리고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설명해 주고, 그에 따라 나는 내 자신이 얼마나 큰 죄인인지 인식한다.

그 다음에 목회자는, 그리스도가 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셨기 때문에, 그분 안에서 용서받았음을 알려 준다. 나는 하나님이 목회자들의 소명을 통하여 내게로 오셨음을 감사 드린다.

하나님이 나에게 먹을 것을 주신다고 해서 만나를 직접 내려 주시는 것이 아니라, 패스트푸드 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10대 소년을 통해 주신다.

또한 하나님은 나를 고용한 고용주를 통해 내게 입을 옷과 쉴 수 있는 집과 먹을 양식을 주신다. 이 모든 것은 소명이라는 견지에서의 생각이다. - 평범한 일 속에 특별한 소명 / 진 에드워드 베이스, Jr.

▧ 묵상 :

▧ 기도
주님, 저를 향한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게 하시고, 무슨 일을 하든지 말씀의 인도와 기준에 따라 행하게 하소서. 저 자신의 생각이나 계획이 주님의 뜻과 다를 때 제 의지를 꺾고 겸손히 주님의 뜻에 굴복하므로 주님의 계획에 온전히 순종하게 하소서. /생명의 삶

『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마 20:2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랑의 묘약!! ♧  (0) 2020.04.01
♧ 하나님의 미용실!! ♧  (0) 2020.04.01
♧ 있으나마나 한 사람!! ♧  (0) 2020.03.30
♧ 오늘 내 삶이 끝날지라도!! ♧  (0) 2020.03.25
♧ 영원에의 소망!! ♧  (0) 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