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아내가 된 하녀!! ♧

chajchul 2021. 1. 2. 22:02


     ♧ 아내가 된 하녀!! ♧


엠 알 디한이라는 설교가의 예화입니다. 어떤 주인이 자기의 하녀에게 기상 시간은 반드시 아침 6시여야 하며 7시까지는 집안의 모든 청소를 완료할 것,

그리고 8시까지 주인의 모든 식사 준비를 완료하고 9시까지는 자녀들을 위한 모든 뒷바라지를 끝낼 것 등의 하루 일정을 정하고 규칙대로 수행하며 그렇게 하지 못할 때는 추방하거나 매질도 가능하다는 법률을 정했다고 한다면 그런 법 아래서 행동하고 봉사하는 하녀들은 얼마나 불안하겠습니까?

그러던 모든 날 주인이 하녀를 사랑하게 되어서 결국 하녀와 결혼식을 올리고 아내로 맞아들였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주인의 아내가 된 이 여인은 이제 법 아래 있는 것이 아니라 주인의 사랑 아래 살아가는 새로운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제 법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이 여인이 함부로 막 살겠습니까? 법 아래 있을 때의 삶이 얼마나 비참했던가를 잊어버리지 않은 여인이라면 5시쯤 일어나야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우리가 주께 순종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하나님의 은혜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엄청난 은혜를 통해서 죄 사함을 받고 구원받아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그리스도의 사랑의 대상이 된 우리가 어떻게 죄를 범할 수가 있겠습니까?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19~20)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