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2/18 4

♡ 29.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당신은 지금 당신의 증상이 어떻든 그것을 무시해야 합니다.!! ♡

♡ 29.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당신은 지금 당신의 증상이 어떻든 그것을 무시해야 합니다.!! ♡ 말씀은 주님이 대가를 지불하셨고 이기셨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상태는 고통을 겪습니다. 지금의 현재 상태를 믿겠습니까? 아니면 말씀의 약속을 믿겠습니까? 증상이 사라진 후에 [오.. 감사합니다..] 하겠습니까? 아니면 아직 증상이 남아있지만 먼저 승리를 선언하고 [마귀야. 너는 끝났다] 선언하시겠습니까? 그들의 공격에 침착하게 있고 요동하지 않으면 그들은 곧 힘을 잃어버립니다. 그들은 풀이 죽습니다. 그들은 서서히 에너지가 떨어져가게 됩니다. 그들은 다른 직장을 알아보게 될 것입니다. 30. 악한 영을 끌어당기는 것들을 자세하게 이야기하자면 한이 ..

지혜탈무드 2025.02.18

♡ 성경 암송이 주는 유익!! ♡

♡ 성경 암송이 주는 유익!! ♡ 부모는 자녀에게 어려서부터 성경암송을 가르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말씀을 통해 성령께서 일하시기 때문이지요.그런데 많은 부모들이 자녀가 너무 어리다거나, 또는 암기력이 부족하다는 이유를 들면서, 말씀을 암송하게 하는 일에 주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자기 이름과 집주소와 전화번호를 외우는 정도의 기억력만 있어도 성경을 암송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요. 말씀을 암송한다는 것은 지능에 앞선 의지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따라서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는 주님의 말씀을 부모가 정말 신뢰하기만 한다면 아이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말씀을 암송하게 한다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 나 혼자? No,주님 홀로 고군분투...!!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나 혼자? No,주님 홀로 고군분투큐티와 말씀 읽기여호와는 또 압제를 당하는 자의 산성이시요 환난 때의 산성이시로다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 ( 시편 9:9 - 9:10 )해피와 생각하기때로는 나 홀로 이 힘든 세상에 내버려져 있단 생각을 합니다. 나에게만 많은 고난과 시련들이 주어져 있다고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하지만 늘 주님은 감당할만한 역경을 주셨던 것 같고 그나마도 늘 같이 하시며 고난중에 뒤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셨던 것 같습니다. 아니 지내고 보면 나는 투덜거리기만 했지 결국 그 힘든 시간들을 헤치고 나가게 해주셨던 것은 언제나 주님이었습니다.지금 힘들다 느끼신다면..

묵상그림QT 2025.02.18

♧ 봉사와 선행을 심으면 복을 거둡니다!!

♧ 봉사와 선행을 심으면 복을 거둡니다!! 우리가 복을 받으려면 하나님께서 맡기신 물질과 재능으로 선행을 해야 복을 받습니다. 선한 눈을 가진 자는 복을 받으리니 이는 양식을 가난한 자에게 줌이니라(잠22:9)갈6:9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선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맙시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거둘 때가 올 것입니다. 그런 뜻입니다.우리는 선한 일을 행하다가 그 결과가 얼른 맺혀지지 않는 것을 보고 상심하여 포기하기를 잘합니다. 그 일은 깨진 독에 물 붓기야 알아주지도 아니하고 아무 소용이 없어. 그 놈을 도와주느니 차라리 방아개비를 도와주는 게 나아 그러나 선행은 당장의 결과를 바라고 해서는 안됩니다.가난한 자를 불쌍히 여기는 것은 여호와께 꾸이..

생명의 샘터 2025.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