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겨자씨 믿음!! ♧

chajchul 2021. 2. 3. 22:02


     ♧ 겨자씨 믿음!! ♧


흑인으로서 노벨 평화상을 처음으로 수상한 사람은 랄프분체인데 그는 유명한 정치가가 되기까지 수많은 장애물을 겪어야 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어릴 때 돌아가셨고 그의 아버지도 얼마 후 별세했던 것입니다.

그는 12살 때 고아가되었습니다. 그의 양친이 별세한 후 디트로이트에 있는 그의 집을 나와 로스엔젤레스를 찾아가서 그의 할머니 루시 존슨과 살아야 했습니다. 그의 할머니가 랄프 분체에게 큰 감화를 주었습니다.

그 녀가 별세하기 직전에 그녀의 작은 책 "너 자신을 믿으라"가 출간되었습니다. 그녀의 저서에는 이런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 볼까? 라고 말하지 말라. 나는 하고야 말겠다고 말하라.

어떤 일을 완성시키려면 자신감이 솟아야 한다."이것이 분체의 성공철학입니다. 이 12살난 흑인 소년에게 자신감을 고취시킨 것은 그의 할머니였습니다. 그의 교훈이 그의 일생을 변화시킨 것입니다.

종교적 신앙에 근거한 자신감은 산을 움직입니다. 오늘도 믿음으로 살아가는 아름다운 날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너희 믿음이 적은 연고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만일 믿음이 한 겨자씨 만큼만 있으면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기라 하여도 옮길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마17:20)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