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어떤 병사의 희생!! ♧

chajchul 2021. 10. 10. 22:02


     ♧ 어떤 병사의 희생!! ♧


지금부터 십 몇년 전, 병원에 해산하러 간 한 산모가 복부수술을 하여 애기를 꺼내려 했으나 너무 허약해서 수술을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의사가 수혈을 하려고 검사해보니까 그녀의 혈액형이 10만 명에 한 명 있을까 말까한 RH네거티브형이었습니다.

그래서 신문에 이런 혈액형을 가진 사람을 구하는 기사를 냈는데, 이 신문을 본 한 병사가 병원을 찾아왔습니다. 곧 같은 혈액형을 가진 그 병사의 피를 뽑아 그 여인에게 수혈하였고 그 여인은 옥동자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병사는 피를 너무 많이 뽑아 결국에는 죽고 말았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자기 생명을 내어놓기까지 희생한 이 병사의 죽음을 보고 감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님은 바로 우리에게, 아니 나에게 그 귀한 피(생명)를 주시고 돌아가셨습니다.

우리는 그 분의 피 때문에 새로운 힘을 얻어 소생하게 된 것입니다. 죄 때문에 죽을 수 밖에 없는 날 사랑하시고 생명을 주신 예수님, 그 분을 믿고 영접하면, 그 약한 여인이 옥동자를 얻고 새로운 삶을 얻은 것처럼 하나님은 우리에게 새로운 삶과 큰 은혜를 내리실 것입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 /김장환 목사

『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가 이로써 사랑을 알고 우리도 형제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것이 마땅하니라 』(요한일서 3:16)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