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나는 원망하지 않습니다!! ♧

chajchul 2021. 11. 8. 22:01


     ♧ 나는 원망하지 않습니다!! ♧


패트 쇼프내시 목사님이 외국으로 전도 집회를 인도하러 가기 위해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때 대합실 아래쪽에 괴한이 설치해 놓은 시한폭탄이 터졌습니다. 쇼프내시 목사님은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실려 갔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비록 오른쪽 다리를 잃긴 하였으나 생명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얼마 후에 어느 분이 그 목사님에게 하나님이 원망스럽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때 그는 “천만에요. 나는 원망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주관하시며 모든 일을 우리의 유익을 위해 선처해주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나를 위해 기적과 같은 큰 계획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이제는 압니다. 그 사고 이후 나는 목회의 큰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지금 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폭발의 희생자가 아니라 덕을 본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각 사람을 향한 선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 계획에는 고난과 어려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모든 것들이 우리에게 반드시 필요하기에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것입니다. 그 계획에 온전히 맡기십시오.

주님! 하나님의 계획에 순응하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나는 고통 중에도 주님의 계획을 신뢰하는 믿음의 사람입니까? / 김장환 큐티365

『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약1: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