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요동치 않는 믿음!! ♧

chajchul 2021. 12. 12. 22:02


     ♧ 요동치 않는 믿음!! ♧


시골에 있는 산에 가면 산벌이 있습니다. 시골에서는 그 벌을 땡삐라고 부르는데 잘못 건드리면 죽는 수도 있습니다. 아주 무서운 벌입니다. 그 벌집을 건드렸을 때 사는 길이 무엇인가하면 그냥 그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다 달려들지만 달려들자마자 쏘지 않기 때문에 가만 있으면 한 순간에 날아갑니다. 신기합니다. 그러나 그때 동동 구르면 다 달려들어 쏩니다.

가정에도 사회에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이 사는 가정에도 어려움이 있는데 한 국가에 어려운 일이 없을 수 없습니다. 어느 나라든 어느 사회든 문제없는 곳이 어디 있습니까?

링컨이 우리나라를 다스린다고 어려움이 없겠습니까? 그러나 우리 국민이 마음이 견고하여서 하나님께서 이 민족을 축복하시고 구원하실 것을 믿어야 합니다. 믿음으로 기도하고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요동치 아니하면 문제는 해결되고 우리가 원하는 좋은 나라, 좋은 세상이 반드시 우리에게 올 것입니다.

“네 짐을 여호와께 맡겨 버리라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영히 허락지 아니하시리로다”(시55:22)

* 기도: 자비하신 주님, 구원받을 만한 믿음에 바로 서 있는가 내 자신을 확증하고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치 않고 믿음에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의지하고 요동치 않는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한태완 목사

『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약1: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항상 복음을 전파하라!! ♧  (0) 2021.12.14
♧ 한 사람이 전한 소식!! ♧  (0) 2021.12.13
♧ 왜 믿어야 하는가!! ♧  (0) 2021.12.10
♧ 온전한 믿음의 고백!! ♧  (0) 2021.12.09
♧ 영접의 거리!! ♧  (0)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