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

chajchul 2022. 4. 21. 22:02


     ♧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


우리 교회에 다니는 다윗이라는 초등학생이 있습니다. 그 아이는 어른들이 조금만 방심하면 강대상 위로 올라가거나, 위험한 곳으로 달음박질칩니다. 부모님이 병원에 데려갔는데, 검진 결과 다윗이는 자폐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다윗이의 부모님이 흘린 눈물과 아픔을 옆에서 지켜봤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분들은 교회에서 가장 신실하고 열정적으로 주님을 사랑하고 섬기는 성도로 살고 있습니다.

기도회 때마다 강대상 가장 가까운 곳에 나와 애절한 목소리로 눈물 흘리며 기도하는 분들이 바로 다윗이의 부모님입니다. 저는 그분들이 신세 한탄하는 말을 들어 보지 못했습니다.

그분들은 "하나님이 계시다면 어떻게 우리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라고 하나님을 원망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우리가 어떻게 이 고통을 이겨 낼 수 있었겠습니까?"라고 고백하며 오히려 감사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사랑하시지만, 하나님 없이는 하루도 견디기 힘들어 그분께 매달리며 기도하는 사람에게 특히 더 많은 관심을 보이십니다. 버거운 인생의 무게 앞에서 '하나님이 계신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가 아니라,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감사합니다.'라고 반응하며 하나님만을 찾는 거룩한 사람이 되십시오. 부족함 / 최병락

* 기도: 죄의 종이 되어 죽음에 처한 저를 부활 능력과 사랑으로 살려내신 주님! 저를 위한 주님의 열심과 일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간절히 부르짖으나 응답이 없어 보일 때에도,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부활 역사가 주님을 통해서 일어날 것을 믿고 기도의 끈을 놓지 않게 하소서.

『 여호와께서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무엇으로 보답할꼬 』(시116: 12)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