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약할 때 강함 되시는 분!!

chajchul 2024. 4. 14. 22:02


     ♧ 약할 때 강함 되시는 분!!


교회에 다니면서도 동성애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남자가 있었습니다. 매일 같이 죄에서 벗어나고자 몸부림을 쳤으나 결국 도돌이표처럼 다시 죄의 자리를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죄의 굴레에 빠져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던 남자는 우연히 예배를 드리다 찬양인도자의 말을 듣고는 큰 위로를 얻었습니다. “이루 말할 수 없는 짐을 지고 계신 분이 있습니까?

그 상처를 온전히 주님께 드리세요. 이제 손을 들며 찬양함으로 그 상처를 맡깁시다.” 남자는 그 말을 듣고 손을 들며 간절히 주님을 찾았는데 그때 자신을 위해 희생하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을 온전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는 그날로부터 동성애에서 벗어났고,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자녀를 낳고 30년 동안이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남자는 찬양 사역자가 되어 다음과 같은 찬양을 만들었습니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약할 때 강함 되시네’라는 찬양을 지은 데니스 저니건의 간증입니다.

때로는 하나님께 도저히 나아갈 수 없을 것 같은 죄를 지을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그렇기에 하나님께 더욱 나아가야 합니다. 죄에 무력한 나의 모습을 솔직히 고백하고 간절히 십자가의 은혜를 구하십시오. 아멘

* 기도: 주님, 넘어지고 또 넘어질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주님께 나아가게 하소서.

* 묵상: 나를 괴롭게 하는 깊은 죄악까지도 주님께 고백합시다. /김장환 목사

『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롬8:26)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직 죄인 뿐!!  (0) 2024.04.16
♧ 광대한 우주와 가까이 계시는 하나님!!  (0) 2024.04.15
♧ 누구와 함께 가시렵니까?  (0) 2024.04.13
♧ 나와 함께하시는 하나님!!  (0) 2024.04.12
♧ 손의 흔적2!!  (0) 20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