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을 잘 안다!!
유명한 오페라 가수인 할버튼은 이런 고백을 했습니다. “어느 날 내 아들과 이웃집 아이의 대화를 엿들었습니다. 이웃집 아이가 ‘우리 아버지는 사장님을 잘 안다.’라고 말하자 내 아들이 ‘우리 아버지는 하나님을 잘 안다.’라고 대꾸했습니다.
갑자기 나의 눈에서는 눈물이 쏟아지기 시작했고 나는 서재로 들어가 실컷 울었습니다.” 오늘 여러분은 자랑스런 믿음의 부모입니까? 여러분의 집은 하나님의 집이라 할 수 있습니까?
하나님께서 주인 되시는 믿음의 집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집이 무너지지 않도록 믿음을 지키고, 그 믿음을 자녀들에게 제1의 유산으로 물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때 우리의 자녀들이 끝까지 성공적인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정욕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침륜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딤전6:9-10)
/한태완
『 남편된 자들아 이와 같이 지식을 따라 아내와 동거하고 저는 더 연약한 그릇이요 또 생명의 은혜를 유업으로 함께 받을 자로 알아 귀히 여기라 이는 너희 기도가 막히지 아니하게 하려 함이라
』(벧전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