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10.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악한 영들은 또한 애완용 강아지와 같은 존재입니다.!! ♡

chajchul 2025. 2. 8. 22:02

♡ 10.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악한 영들은 또한 애완용 강아지와 같은 존재입니다.!! ♡



애완용 강아지가 자기 스스로 밥을 해 먹고 먹이를 찾아 먹습니까? 아닙니다. 주인이 밥을 해서 먹입니다. 그와 같이 악한 영들에게 밥을 해서 먹이는 것은 본인 자신입니다.

밥을 주지 않으면 애완용 강아지는 굶어죽게 됩니다. 악한 영들도 먹을 것이 없으므로 할 수 없기 나가게 됩니다. 그런데 오늘날 많은 신자들이 악한 영들에게 계속하여 밥을 주면서,

제발. 제발 이 강아지를 쫓아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러면 밥을 주지 말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악한 영들은 스스로 밥을 해 먹을 수가 없습니다.

그들은 인간에게서 양식을 취합니다. 인간의 반응을 통해서 강해집니다. 그러므로 어떤 것이 악한 영이 좋아하는 것이며 악한 영에게 밥을 주는 것이며 악한 영이 나가지 않고 머무르게 하는 것인가를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자유함의 세계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11. 악한 영들은 영입니다. 그런데 이 영이라는 존재는 혼, 즉 정신과 서로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의식, 생각, 감정은 영과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악한 영들이 좋아하는 생각, 감정, 의식이 있습니다. 그들이 싫어하는 생각, 감정, 의식이 있습니다.

벌레들이 불빛을 보고 날아드는 것처럼 그들을 자극하는 의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12. 악한 영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식은 자학, 또는 자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죄책감은 악한 영들이 아주 좋아하는 먹이입니다. 자세하게 쓰려면 또 한권의 책이 필요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언급을 하겠습니다. 영적 성장에 있어서 죄책은 필요합니다.

건강한 죄책은 필요합니다. 성령께서 일으키는 죄책은 우리를 회개하게 하고 성결을 사모하게 합니다. 성령의 계시는 우리의 깊은 속을 찌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날카롭지만 동시에 아주 후련한 것입니다.

성령의 계시로 인한 죄책과 회개는 사람의 영혼을 아름답고 순결하게 만듭니다. 회개후의 기쁨과 영광과 후련함은 천국과 같은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회개의 영은 오늘날 아주 보기 드뭅니다.

정말 많은 경우가 악한 영을 기쁘게 하는 자학과 자책의 영입니다. 이 죄책감이 악한 영들에게 권세를 줍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