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산 자의 하나님!! ♧

chajchul 2020. 6. 25. 22:02


     ♧ 산 자의 하나님!! ♧


제 친구인수잔 베그너는 두 살 때 류마티스성 관절염에 걸렸다고 진단 받았습니다. 관절염의 치료를 위해 코티손(관절염 치료약으로서 부신피질 호르몬의 일종)을 복용했지만, 그 부작용으로 인해 발육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성인이 된 그녀는 신장이 겨우 128cm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수잔은 아동기의 질병이 가져다 준 심한 증상의 결과로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녀는 아주 약하게 부딪혀도 타박상을 입었고 심한 상처와 흉터를 남겼습니다.

그녀의 지난 35년간은 육체적으로 악몽의 기간이었습니다. 침대에서 움직이지도 못했으며, 심지어 자리에서 몸을 뒤집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얼마나 용기 있는 사람이었는지 모릅니다. 그녀는 하나님을 굳건히 잡았습니다.

제가 수잔을 그 나라에서 만나게 될 때, 혹은 여러분이 여러분보다 앞서 천국으로 간 친구를 보게 될 때 우리는 즉시 그들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것이었던 모든 것은 완전하게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몸은 거룩하게 변화되었을 것입니다. 그들의 개성, 그들의 재치와 그들의 매력과 그들의 참을성과 그들의 사랑은 절정에 이를 것입니다. 그들은 고상하고 아름다우며 왕같이 될 것입니다.

수잔과 저, 여러분을 그렇게 만드실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라 산 자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분은 오늘도 살아 있는 사람들과 영원한 관계를 유지하고 계십니다. - 「종과 구세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 켄트 휴즈

『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라 너희가 크게 오해하였도다 하시니라 』(막 12:2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