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사랑

♧ 생각하나 차이로!! ♧

chajchul 2021. 6. 17. 19:29

     ♧ 생각하나 차이로!! ♧

어떤 사람의 100% 무응답 기도가 있었습니다.

나는 하나님께 나쁜 생각을 없애 달라고 기도했는데, "나쁜 생각은 내가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네가 포기하는 것이란다."

나는 하나님께 인내를 달라고 기도했는데, "인내는 긴 고통의 산물이다. 그것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배우는 것이란다."

나는 하나님께 고통을 없애 달라고 기도했는데, "고통은 너로 하여금 세상적인 관심에서 벗어나 나에게 가까이 오게 한단다."

나는 하나님께 행복을 달라고 기도했는데, "나는 너에게 축복을 주었다. 행복은 너에게 달려있단다."

이렇게 사람의 생각과 그 분의 생각은 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스트레스라고 생각하는 일도 알고 보면 서로 다른 생각 때문에 생기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똑같은 일임에도 어떤 사람에게는 스트레스(Stressed)가 되고 또 그 발음을 거꾸로 하면 디저트(Desserts)가 되듯이 신나는 일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나이가 들수록 분명해 지는 것이 하나있습니다. 인생은 환경에 따라 운명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과 말에 따라 만들어져 간다는 것을...

왜냐하면 누군가를 사랑하면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이지만 누구를 미워한다면 세상 모든 것이 짜증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니라 』(갈 3: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