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내 인생 최고의 연주!! ♧

chajchul 2022. 5. 9. 22:02


     ♧ 내 인생 최고의 연주!! ♧


일본 요한동경교회에 연주 초청을 받았을 때의 일이다. 한 번 연주한다고 알고 갔는데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예배에 밤 집회까지 네 번이나 연주 일정이 잡혀 있었다.

교회 측에서 이미 전단지까지 다 뿌린 상황이니 순종하는 마음으로 연주할 수밖에 없었다. 문제는 이미 이전 일정으로 에너지 소비가 컸던 데다가 이후에도 다른 지역에서 연주 일정이 있다는 것이었다.

도저히 연주를 계속할 몸 상태가 아니었다. '주님, 중요한 연주가 있는데 이미 진이 다 빠졌습니다. 말할 힘도, 악기를 불 힘도 없으니 주님이 하십시오' 무릎 꿇고 기도하는데 눈물이 날 정도로 힘들었다.

그런데 무대에 나간 순간, 내 몸은 완전히 충전된 휴대폰 같았다. 호흡이 얼마나 길게 뻗어 나가던지 스스로도 놀랄 정도였고, 두 팔도 사우나를 금방 마친 것처럼 상태가 좋았다. 일본인들은 잘 울지 않는다.

그런데 그날 여기저기서 훌쩍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사람들의 몰입도 최고였고, 앙코르 연주를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른다. 중요한 것은 악기 자체가 아니라 '누구 손에 붙들린 악기'인가이다.

연주자에 따라 악기 소리가 달라지듯 주님이 우리 인생을 연주하시면 인생이 달라진다. 새 힘을 공급하시는 분이 누구인지 알고 그 주님께 내 삶을 연주해 주시도록 맡길 때, 최고의 인생을 살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늘 기도한다. '주님, 저를 연주해 주세요. 제 삶의 연주자가 되어주세요!' 하나님의 연주자 / 송솔나무

* 기도: 해야 할 일의 목록, 여기저기서 요구되는 역할, 일상의 분주함 같은 삶의 부산함을 내려놓고 하나님만 바라보기 원합니다. 산과 바다, 구름과 바람, 햇빛과 달빛에 새겨 놓으신 하나님의 사랑을 묵상하며 찬양하기 원합니다. 하나님만으로 충분한 오늘이 되고, 일생이 되게 하소서. [출처] 내 인생 최고의 연주|작성자 자녀

『 오직 그가 너희에게서 받은 그 위로로 위로하고 너희의 사모함과 애통함과 나를 위하여 열심 있는 것을 우리에게 보고함으로 나를 더욱 기쁘게 하였느니라 』(고후7: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