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16.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세상에는 더러 양심이 깨끗하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

chajchul 2025. 2. 11. 22:02

♡16.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세상에는 더러 양심이 깨끗하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



돈을 밝히고 나쁜 짓을 하면서도 아무렇지도 않고 태연하고 뻔뻔하게 사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들은 양심이 마비되어 고통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악한 영에게 사로잡혀서 악한 영의 도구로 쓰임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악령에게 눌리지는 않습니다. 죄책감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선한 사람들,

양심이 예민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많은 죄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마귀의 밥이 되기 쉽습니다. 그 죄책감을 처리하기 전에는 그들은 자유를 얻지 못합니다.

17. 대체로 양심적인 사역자들은 죄책이 많습니다. 영의 흐름에 대해서 잘 모르고 양심적이고 선비적인 스타일의 사역자들은 죄책이 많습니다. 거룩한 삶을 살기 원하고 깨끗한 삶을 살기 원하지만,

그 실제를 누리지 못하기 때문에 이들은 깊은 속에 좌절과 고통이 가득합니다. 이들은 말씀을 전할 때도 치는 설교를 많이 합니다. 무서운 표정으로 살벌한 태도로 죄에 대해서 무섭게 경고하고 치는 설교를 합니다.

그렇게 할 때 그것이 사람의 양심을 찔러서 회개의 영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는 사역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해입니다. 회개의 영은 주님이 일으키시는 것입니다.

성령의 역사는 사람이 흥분하고 무섭게 한다고 임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깊은 기도의 무릎이 성령의 감화를 일으키는 것이지 웅변하고 흥분해서 사람들이 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박수를 많이 쳐서 임하시는 것도 아니고 겁을 많이 주어서 임하는 것도 아닙니다. 많은 사역자들이 의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성령의 감동이라기보다는 실제로 단순히 화를 내는 것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신자의 영을 눌리게 하고 병들게 하는 것이지 아름답고 성결한 회개의 빛과 깨달음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