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4!! ♡

chajchul 2025. 4. 11. 22:02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4!! ♡



그러나 빛을 깊이 묵상하면 어둠이 소멸되어집니다. 그것은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사람들은 술을 끊고 싶어하고 담배를 끊고 싶어하고 죄를 끊고 싶어해서 계속 술과 싸우고 담배와 싸우고 죄와 싸웁니다.

그러나 주님과 교제하고 대화하며 몰두하면 그런 것들은 자연히 없어지는 것입니다. 어떤 외로운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나 고독해서 미칠 것 같습니다.

그가 어떤 애인을 사귀었습니다. 그는 어느 정도 고독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애인이 좋지 않은 사람이었습니다.

온갖 나쁜 일들이 계속 그로 인하여 생겨났습니다. 이 사람은 그와의 교제를 끊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정이 들어서 도저히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가 나쁜 것은 알지만 그가 없이 고독해서 어떻게 살 수 있을까?를 생각하면 답답했습니다. 그와 다시는 만나지 않으리라 수없이 결심하고 결심하고 결심했지만 막상 그를 만나러 가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돌아와서 다시 후회하고 후회하지만 또 다시 그를 만나러 갑니다. 너무나 괴로운 상황이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 사람에게 새 애인이 생겼습니다. 그는 너무나 아름답고 훌륭한 사람입니다.

그는 사귀고 가까이 가면 갈수록 자신을 변화시켜 주고 진정한 만족과 기쁨을 주는 사람입니다. 자. 이제 옛 애인을 끊는 것은 너무나 쉬운 일이 아니겠습니까? 옛 애인을 깊이 묵상한다고 끊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새 애인을 생각하고 그의 사랑과 인품을 생각할 때 그 새로운 빛으로 옛 어둠이 소멸되는 것입니다.

새 애인은 주님입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입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