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5!! ♡

chajchul 2025. 4. 12. 22:00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5!! ♡



하나님은 빛이시며 그에게는 어둠이 조금도 없으십니다. 우리는 모두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그리고 이 우주안에 있는 그 어느 것도 우리를 그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이 우주 안의 그 어떤 것도 우리를 그 사랑에서 끊지 못합니다. 당신의 죄를 깊이 묵상하지 말고 현실의 어려움을 깊이 묵상해서 어둠 속에 빠지지 말고,

하나님의 그 사랑을 묵상하십시오. 그 은혜를 묵상하십시오. 그분의 변하지 않는 신실하심을 그분의 거룩하심을 그분의 영광을 묵상하십시오.

당신의 안에서 어두움이 사라지며 그 영광의 빛이 당신 안에 충만하게 됩니다. 부정적인 고백을 하지 마십시오. 하루종일 자신의 죄만 묵상하고 환경의 어려운 것만 묵상하면서,

어둠 속에 떨어지는 이들은 진정 어리석은 것입니다. 자신의 죄를 묵상하는 시간에 주님의 의를 묵상하십시오. 고통스러운 환경을 묵상하는 시간에 주님의 인도와 선하심을 묵상하십시오.

우리가 묵상하고 시인하는 그것이 영들을, 미래를 끌어당긴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오. 입술로 주님의 사랑을 외치십시오. 입술로 오직 주님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자신의 부족함보다 이러한 우리를 용서하시고 사랑하시는 그분의 끝없는 인자와 자비를 선포하십시오. 그 사랑과 감사를 주위 사람들을 사랑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것으로 보여주십시오.

오늘도 여전히 무한하고 모자람이 없는 사랑으로 우리를 덮으시고 함께 하시는 그분께 모든 영광과 감사와 사랑과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오, 주님..

백만번도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