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5/03 4

♡ 가정예배!! ♡

♡ 가정예배!! ♡ 가정이 치열한 영적싸움터라는 사실은 부부이혼율과 자살과 낙태는 늘어만 가고 출산율은 반대로 줄어드는 오늘날 가정이 처한 현실이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적싸움에서의 승리를 위해서도 온가족이 함께 가정예배를 드리면서, 사단에 대적하는 삶을 살아간다는 것은 너무나도 필요한 일입니다.이처럼 중요한 가정예배를 통해 우리는 삶이 예배가 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부부가 서로를 사랑하지 못하면서 갈등이 실화되었을 때 그들은, 그 날의 가정예배를 앞두고 즉각 각자의 잘못을 회개하고 서로에게 사과하게 됩니다. 그 잘못을 그대로 안은 채 함께 예배드릴 수 없음을 알기 때문입니다.이 같은 과정을 통해 다시 하나 된 아름다운 삶 자체를가정예배로 하나님께 올려드리게 되는 ..

< Do it now!!! >

Do it now!!!큐티와 말씀 읽기게으른 자여 네가 어느 때까지 눕겠느냐 네가 어느 때에 잠이 깨어 일어나겠느냐 좀더 자자, 좀더 졸자, 손을 모으고 좀더 눕자 하면 네 빈궁이 강도 같이 오며 네 곤핍이 군사 같이 이르리라 ( 잠언 6:9 - 6:11 )해피와 생각하기내일할 걱정을 오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님의 채우심이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뤄서도 안될 것입니다.달란트의 비유 또한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한달란트를 땅에 묻어둔 하인은 잃은 것이 없었으나 책망을 받았습니다. 큐티와 실천하기(no)

묵상그림QT 2024.05.03

♧ 아버지의 사랑!!

♧ 아버지의 사랑!! 보릿고개로 허덕이던 1960년대 초 어느 날. 한 목사가 점심을 먹으려는데 걸인이 교회로 들어왔다. 목사는 함께 밥을 먹자며 그를 밥상 앞에 앉혔다. 목사가 식사 기도를 하려는데, 거지가 대뜸 소리를 질렀다.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 기도는 무슨 기도냐." 성질 급한 목사는 홧김에 거지를 쫓아냈다. 그날 밤, 목사는 기도를 하던 중에 또렷한 음성을 들었다. "그 거지가 얼마나 나를 욕하고 저주하는지 내가 너보다 잘 안단다. 나는 그 소리를 50년 넘게 들었다. 그래도 나는 매일 먹을 것을 주었다. 그런데 너는 어찌 밥 한끼 주지 않고 그를 내쫓느냐. 내가 그를 위해 십자가를 졌고, 지금도 그를 사랑하는 줄 모르느냐."목사는 정신이 번쩍 들었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를 사랑하셔서 십자..

생명의 샘터 2024.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