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5/29 4

< 북돋아 주세요...!! >

북돋아 주세요큐티와 말씀 읽기오 형제여! 나로 주 안에서 너를 인하여 기쁨을 얻게 하고 내 마음이 그리스도 안에서 평안하게 하라 ( 빌레몬서 1:20 )해피와 생각하기 '나'는 사랑받고 싶습니다. '나'는 위로받고 싶습니다. '나'는 인정받고 싶습니다. '나'는 내 존재가치를 느끼고 싶습니다. ... 나만 그렇겠습니까? 주위를 둘러보면 연약한 형제 자매들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나보다 그들보다 더 외로워지는 누군가는... 혹시 늘 은혜로 채워져 있을것 같은 목사님, 전도사님.. 제직분들, 늘 찬양하는 청년일지도 모릅니다. 큐티와 실천하기늘 그들에게 공급받았다면,우리도 그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북돋우는 말 한마디가 아까울까요?

묵상그림QT 2024.05.29

♧ 사랑으로 교제하는 법!!

♧ 사랑으로 교제하는 법!! 그리하여 온 유대와 갈릴리와 사마리아 교회가 평안하여 든든히 서 가고 주를 경외함과 성령의 위로로 진행하여 수가 더 많아지니라(행9:31)한 교회의 인터넷 게시판에 어떤 성도가 이런 글을 올렸습니다. “최근 교회 분위기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가 서록 노력해보는 것은 어떨까요?”그러면서 다음과 같은 10가지 방법을 제안했습니다.01. 인사는 반갑게 먼저 하려고 하자02. 교회에는 되도록 밝은 얼굴로 다니자03. 남의 좋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말자04. 예배시간과 모임시간은 철저히 지키자05. 맡은 직분은 성실히 감당하자06. 문제가 생겨도 발전적으로 생각하자07. 다른 사람의 입장을 이해하고 공감하려고 노력하자08. 봉사도 열심히 하고, 교제도 열심히 하..

생명의 샘터 2024.05.29

♡ 너희도 가려느냐[요 6:67]!! ♡

♡ 너희도 가려느냐[요 6:67]!! ♡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버리고 더 이상 그리스도와 동행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도 그 중 한 사람입니까? 무슨 이유로 주님 곁을 떠났습니까? 과거에 그럴 만한 이유라도 있었습니까?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모든 필요를 충분히 채워 주시지 않았기 때문입니까? 그런데 주님께서 오늘 아침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내가 너에게 광야가 되었었느냐?” 혹시 예수님을 믿었다가 낭패라도 당한 적이 있습니까? 여러분은 지금 이 순간까지 주님이 여러분에게, 관대하고 동정심 많은 친구였다는 사실을 발견하지 못했습니까? 단순히 주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영이 바랄 수 있는 모든 평강을 다 얻지 않았습니까? 지금까지 그렇게 좋은 친구였던 주님보다 더 좋은 ..

지혜탈무드 2024.05.29

♡ 당신의 남편은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

♡ 당신의 남편은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척 고집이 세고 알코올 중독에 가까웠던 사람으로 처음에는 아내의 신앙생활을 엄청나게 핍박했던 한 남편이 있습니다. 그는 가끔 주님에 대해 이야기만 꺼내도 벌컥 화를 내곤 했었지요. 게다가 이 남편에게는 아내 이외에 또 다른 여자까지 있었습니다. 물론 이 사실을 아내에겐 숨기려 했었지요.그렇지만 이 사실을 이미 다 알고 있었던 이 아내는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은, 고통 속에서도 끝까지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자세를 잃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남편을 위해 더 기도로 매달렸지요. 드디어 하나님의 축복이 떨어졌습니다. 아내의 삶에 감동된 이 남편이 어느 전도 집회에 따라갔다가 거기서 주님을 영접하게 된 것입니다. 그 이후로 남편은 신앙의 모범을 보이면서 오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