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5/22 4

♡ 남자는 우는게 아니야!! ♡

♡ 남자는 우는게 아니야!! ♡ 많은 부모들이 감정을 다 드러내는 것은 좋지 않다고 자녀들에게 가르칩니다. 특히 남자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남자는 함부로 우는게 아니야”라는 말을 들으면서 자라다 보니 자신도 모르게 감정을 억제 하는 일에 익숙해지지요.그렇지만 주님께서는 분노의 감정을 설명하시면서 “분을 내어도 죄를 짓지 말며 해가 지도록 분을 품지 말라”고 가르칩니다. 실제로 오랫동안 억압되었던 분노가 말로 폭발하게 되면 그것이 사람에게, 육체적인 폭력을 가하는 것만큼 해롭다는 사실을 우리는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속의 분노의 감정은 숨기기보다는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분노의 감정이 일어날 때마다 나보다는, 상대방의 유익을 먼저 생각하는 사랑의 마음을 갖는 것이 ..

♡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니[시 73:23]!! ♡

♡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니[시 73:23]!! ♡ “그럼에도 불구하고”(한글 개혁에는 따로 번역하지 않았음-역자 주) 즉 다윗이 방금 하나님께 고백한 그 모든 우매와 무지에도 불구하고 그가 구원받아 하나님께 용납되었다는 사실에는 조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항상 주의 임재 속에 있을 수 있는 축복 역시 그의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는 죄 가운데 길을 잃고 헤매는 자신의 상태, 자기 본성의 그 사악함과 기만성을 충분히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음이 충천하여 너무 기쁜 나머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니”라고 노래하고 있습니다. 성도 여러분, 여러분도 다윗의 고백과 인식 속으로 들어가 그와 같은 심령이 되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리스도께 속하였..

지혜탈무드 2024.05.22

♧ 구원주!!

♧ 구원주!! “만세 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잠 8:23) 어떤 집사가 세상을 떠나 심판대 앞에 서게 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대는 항상 선했나?”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습니다. 자기가 살아온 과정을 돌이켜보니 그렇지 않은 집사는 떨리는 목소리로 “아닙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또 물으셨습니다. “그대는 항상 의로왔는가?” 역시 아니었습니다. “아닙니다” “그대는 항상 깨끗했는가?” 역시 그렇지도 않습니다. “아닙니다” 간신히 대답을 하고 어떤 벌이 내려질 것인가 숨을 죽이고 있는데 갑자기 환한 빛이 전신을 감싸는 것이었습니다. 놀라서 눈을 드니 예수 그리스도가 곁에 서 계셨습니다.예수님은 그 집사를 껴안고 보좌를 올려다보면서 “아버지, 이 사람은 항상 선하지도 못했..

생명의 샘터 2024.05.22

< 적은 일에 충성하는 자!! >

적은 일에 충성하는 자큐티와 말씀 읽기또 이새에게 이르되 네 아들들이 다 여기 있느냐 이새가 가로되 아직 말째가 남았는데 그가 양을 지키나이다 사무엘이 이새에게 이르되 보내어 그를 데려오라 그가 여기 오기까지는 우리가 식사 자리에 앉지 아니하겠노라 ( 사무엘상 16:11 - 16:11 )해피와 생각하기개인적으로 다윗을 가장 좋아합니다.다윗은 작은일...자신의 양을 지키는 일을 소홀히 하지않은 사람입니다.사자입에서 양을 끄집어 내오는 어린 다윗의 양을 향한 사랑...양을 지키는 그 사랑으로 주님은 자신의 백성들을 다윗에게 맡겼을거라 생각합니다.적은일에 충성하는사람..적은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큰자가 되기위해 소망을 품는것보다.....작은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을 보여줄때...그때 우리 주님은 당신을..

묵상그림QT 2024.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