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5/26 4

♡ 우리의 기업에 보증이 되사[엡 1:14]!! ♡

♡ 우리의 기업에 보증이 되사[엡 1:14]!! ♡ 오! 예수님을 먹고 살되 오직 예수님만 먹고 사는 법을 배운 사람이 체험하는 그 환함, 그 기쁨, 그 위로, 그 즐거움은 얼마나 큰지 모릅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 사는 동안 우리가 깨닫는 그리스도의 소중함은, 불완전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오래전에 어떤 사람이 쓴 것처럼 “그것은 단지 맛을 본 것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주의 인자하심”을 맛보았습니다. 그러나 비록 그의 인자하심을 맛보고 그것을 더욱 간절히 사모하게는 되었지만 주께서 얼마나 선하고 인자하신지는 아직 모릅니다. 우리는 성령의 첫열매들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천국 포도주의 완전한 맛을 보고싶어 몹시 목말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속으로 탄식하며 양..

지혜탈무드 2024.05.26

♧ 대조되는 사랑!!

♧ 대조되는 사랑!! 아르메니아 대지진 때의 일입니다.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져 내려 스물여섯살의 스잔나 페트로시안과 네 살 된 딸 가야니가 건물 벽 속에 갇혔습니다. 이들에게는 죽음의 공포밖에 없었습니다. 아이는 갈증과 굶주림에 지쳐 울부짖고 있습니다. 그때 어머니 스잔나는 유리조각으로 손가락을 찔러 자신의 피를 어린아기에게 먹였습니다. 어머니는 딸이 보챌 때마다 차례차례 손가락을 베어서 아기의 입에 물렸습니다. 이들 모녀는 매몰된 지 14일만에 극적으로 구출이 되었는데 어머니의 손가락은 모두 피범벅이 되어 있었습니다. 대조를 이루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딸이 전남 완도에 있는 고향집에 내려가 54세 된 아버지를 살해하고 시신을 버스정류장 부근 도로에 버린 일이 있었습니다. 그 딸은 아버지 사망시..

생명의 샘터 2024.05.26

< 마귀가 던져놓은 미끼☆ >

마귀가 던져놓은 미끼☆큐티와 말씀 읽기그런즉 거짓을 버리고 각각 그 이웃으로 더불어 참된 것을 말하라 이는 우리가 서로 지체가 됨이니라 분을 내어도 죄를 짓지 말며 해가 지도록 분을 품지 말고 마귀로 틈을 타지 못하게 하라 도적질 하는 자는 다시 도적질하지 말고 돌이켜 빈궁한 자에게 구제할 것이 있기 위하여 제 손으로 수고하여 선한 일을 하라 무릇 더러운 말은 너희 입밖에도 내지 말고 오직 덕을 세우는데 소용되는 대로 선한 말을 하여 듣는 자들에게 은혜를 끼치게 하라 하나님의 성령을 근심하게 하지 말라 그 안에서 너희가 구속의 날까지 인치심을 받았느니라 너희는 모든 악독과 노함과 분냄과 떠드는 것과 훼방하는 것을 모든 악의와 함께 버리고 서로 인자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묵상그림QT 2024.05.26

♡ 남편은 가정의 목회자!! ♡

♡ 남편은 가정의 목회자!! ♡ 갓 패밀리(God family)에서는 가정예배운동을 펼치고 있는데 이것은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자신의 가정을 작은 교회로 만들어 사역하면서 이웃 가정을 그리스도의 가정으로 낳는 운동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아버지가 가정의 영적 지도자로 굳게 서서 가정에서의 목회를 이끌어 가야 합니다.그런데 많은 아버지들이 이 책임을 감당하는데 주저합니다. 그것은 자신은 그저 가족들을 위한 경제적 책임을 다 하기만 하면 아버지로서의 책임을 다 완수한 것이라는 잘못된 생각 때문이지요. 사실 직장이나 교회의 일은 다른 사람이 대신 해줄 수 있지만, 가정에서의 아버지의 역할만큼은 대신해줄 사람이 없습니다. 따라서 세상에서 아무리 성공했다 하더라도 가정에서 실패했다면 결국 그는 모든 것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