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감사가 불러온 기적! ♧

chajchul 2014. 6. 23. 18:57


     ♧ 감사가 불러온 기적! ♧


일본 해군장교인 가와가미 기이찌는 제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귀국하여 오랫만에 고향에 돌아와 보니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으리 만치 피폐해 있어 하루하루 사는 것이 짜증이 났고 불평 불만이 쌓여 갔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전신이 굳어져 조금도 움직일 수 없는 병이 들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 때에 다행히 정신치료가인 후찌다 씨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후찌다씨는 그에게 매일 밤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억지로라도 만 번씩 하라고 시켰습니다.

기이찌는 자리에 누운 채로 하기 싫었지만 낫기 위해 매일 밤 계속해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아들이 감 두 개를 가지고 와서 "아버지 감 잡수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 때는 이미 그가 매일 계속해서 감사를 많이 했기 때문에 그 감사가 몸에 배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손을 내밀자 신기하게도 손이 움직였고 차츰 뻣뻣하게 굳어져 있었던 목도 움직여졌다고 합니다.

말로만 하던 감사가 실제로 감사가 되어 감사로 불치의 병이 낫게 된 것입니다. 하물며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입고 살아가는 우리들일까요?

우리는 감사로 하나님 아버지께 제사(예배와 찬양과 기도와 경배와 입술의 시인)를 드리므로 어떠한 어려운 문제든지 하나님의 능력으로 구원함을 맛보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시 50:23)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