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소망

♠ 고난과 영광!! ♠

chajchul 2014. 8. 30. 23:02


     ♠ 고난과 영광! ♠


영국의 유명한 과학자인 알프레드 윌리스의 어릴적 이야기입니다.
그는 숲 속에서 곤충의 모습들을 관찰하기를 좋아했습니다.

하루는 나비가 고치를 뚫고 밖으로 나오려고 몸부림치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구멍은 좁은데 나비는 나오려고 발버둥을 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애처롭고 안타깝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비를 도와 주려고 누에고치를 찢어서 구멍을 좀 크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생각했던 것처럼 나비는 쉽게 고치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나비는 아름다운 색깔을 뽐내며 날아갈 것 같았으나 그게 아니었습니다. 날개도 제대로 펴지 못했고, 아름다운 무늬도 생기지 않았습니다. 몇 차례 힘없는 날개짓을 하던 나비는 마침내 죽고 말았습니다.

소년 윌리스는 깨달았습니다. 나비가 고치를 뚫고 나오려는 그 힘겨운 노력이 나비를 강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그 고통스러운 과정을 거쳐야만 나비가 생명을 유지할 힘을 얻게 된다는 교훈을 얻게된 것입니다.

나비의 힘든 고통을 잠시 면하게 해 준 윌리스는 사실 그 나비를 죽게 만든 것이나 다를 바가 없었습니다.

우리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를 강한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는 활력소가 되는 것입니다. 믿는 자들에게도 고난은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고난은 장차 나타날 큰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 너희 믿음의 시련이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하려 함이라 』(벧전 1: 7)



『 흐르는 찬양은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입니다...』



'소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꿈과 비전을 갖자!! ♧  (0) 2014.09.03
☆ 보이지 않는 소망! ☆  (0) 2014.09.01
♠ 잡초의 존재이유! ♠   (0) 2014.08.28
♤ 우물에 빠진 당나귀처럼!! ♤  (0) 2014.08.27
♠ 무거운 짐의 복! ♠  (0) 201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