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20 4

< 만날만한때에...!!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만날만한때에...큐티와 말씀 읽기6: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7: 악인은 그 길을 불의한 자는 그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나아오라 그가 널리 용서하시리라 ( 이사야 55:6 - 55:7 )해피와 생각하기만나고싶을때에..만나야만할때에...만날만한때에...............찾으라... 큐티와 실천하기지금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나아가세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빠른 때입니다.하나님께서 당신을 용서하시기 위해 기다리고 있답니다. 하나님 앞에 내 마음의 모든 무거운 짐을 내려놓으세요. 지금!

묵상그림QT 2024.12.20

♧ 부끄러움에 관한 태도!!

♧ 부끄러움에 관한 태도!! 사업하는 사람이 한 사역자를 위해 고급 수입차를 선물했다. 그 사역자는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라 생각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서 자가용으로 타고 다녔다. 어느 날, 그 차에 동승한 사람이 말했다. "이런 고급차를 타고 다니시면 길거리에서 사람 떠드는 소리도 안 들리고 고약한 냄새도 안 맡겠네요." 이 말 한마디가 마치 망치로 뒤통수를 때리는 것처럼 그에게 충격이 되었다. '나도 모르게 귀족이 되어 있었구나.' 부끄럽고 가슴 아픈 자각을 한 그는 고급 수입차를 다시 돌려보냈다고 한다.살아가다 보면 우연히 경험하게 되는 일들이 많다. 그 '우연히' 일어나는 일들을 영적인 민감한 눈으로 바라보면, 그것이 바로 하나님께 회개하고 돌아서게 하는 기회와 계기가 될 수 있다.빛되신 예수..

생명의 샘터 2024.12.20

♡ 나쁜 이웃, 좋은 이웃!! ♡

♡ 나쁜 이웃, 좋은 이웃!! ♡ 어느 동네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 가는 사람이 새로 이사 오는 사람에게 하는 말입니다. “이 동네는 사람이 살 곳이 못됩니다. 사람들이 너무 예절도 모르고 이기적이고 싸움만 일삼습니다. 그래서 생각다 못해 저는 이 동네를 떠나기로 결심했지요.”그러자 그 동네로 이사온 사람이 그 말을 듣더니 또 한마디 합니다. “그렇습니까? 저는 이 동네 사람들이 가난하고 또 병에 자주 걸려 무척이나 고생한다고 그래서 그들의 이웃이 되려고 이사 오기로 결심했지요.”네, 이 두 사람의 차이는 간단합니다. 내가 다른 사람들의 좋은 이웃이 되려 하느냐,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내게 좋은 이웃이 되어주기를 바라느냐의 차이인 것이지요. 바로 이 차이에 따라 그들의 삶은 완전히 달라집..

♡ 광야의 기간을 통과하기!! ♡

♡ 광야의 기간을 통과하기!! ♡ 우리의 삶 속에 많은 고통의 순간들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것을 어려워합니다. 어떤 이는 물질의 문제로, 어떤 이는 인간 관계의 고통으로 어떤 이는 죄의 문제로 몹시 힘들어합니다.많은 경우 그것은 우리의 육성의 처리를 위한 것이며 고통의 분량을 채움으로써 극복됩니다. 그러므로 누구나 그 고통의 분량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빨리 빠져나갈 수 있는 속성의 방법이 없으며, 오직 고요히 잔잔히 털 깎는 자 앞에서의 잔잔함처럼 침묵을 지키며 인내함으로 그 순간을 지나가야 합니다. 많은 이들이 이 광야를 잘 통과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하소연하며 울며 안타까워하며 위로를 구하며 안절부절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반응은 광야의 기간을 길게 할뿐입니다. ..

지혜탈무드 2024.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