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19 7

♧ 누가 예수를 죽였는가!!

♧ 누가 예수를 죽였는가!! 우리는 흔히 이렇게 고백합니다. “예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다.” 과연 누가 그분을 못 박았습니까. 성경은 그 범인들을 낱낱이 열거합니다. 먼저 십자가 처형을 언도한 빌라도입니다. 처형을 요구한 제사장들과 집행한 로마병들도 있습니다. 예수를 넘겨준 가룟 유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여기, 또 하나의 공범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행 4:27)초대교회 교부였던 아타나시우스가 언젠가 깜빡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의 꿈속에 예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는데, 어떤 사람이 그 십자가에 올라가 다시 ‘쾅 쾅’ 망치질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놈이냐!” 분개하며 달려가 범인의 얼굴을 확인했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그는 다름 아닌 아타나시우스 자신이었습니다. 소스라치게 놀란 그..

생명의 샘터 2024.12.19

♡ 비판하지 말라!! ♡

♡ 비판하지 말라!! ♡ 다른 사람을 판단하고 비판하기를 밥 먹듯 하던 가정에서 자라난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데 이미 익숙해져 있습니다. 사탄은 바로 이 비판하는 습성 속에 공격의 화살을 쏘아대면서,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손상시킵니다.사람들은 남을 비판할 때마다 상대적인 우월감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비판하는 일에 재미를 느끼게 되면 아예 작심하고, 사람들에게서 비판거리를 찾게 되는 것이지요.평소 비판을 잘하는 사람에게 당신은 왜 그처럼 부정적이고 비판적이냐고 힐문하면 그는 자신의 성품이 너무나 솔직하기 때문에 그저 솔직한 의견을 말했을 뿐이라고 변명합니다. 그렇지만 그는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을 칭찬하거나 도와주는 삶과는 무관한 채 사람들과의 소외감 속에서 고통..

♡ 사랑한다고 자주 말해야 합니다!! ♡

♡ 사랑한다고 자주 말해야 합니다!! ♡ 남편은 아내에게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자주 말해야 합니다. 교사는 아이들에게 사랑한다고, 너희들 때문에 기쁘다고 자주 말해야 합니다.사역자는 성도들에게 사랑하고 또 사랑한다고 수 없이 반복해서 말해야 합니다. 그럴 때 성도들은 힘을 얻습니다. 사역자는 주님을 대표해서 말하기 때문에 성도들은 주님으로부터 사랑의 고백을 받은 것처럼 그 영혼이 힘을 얻고 행복해집니다. 나는 20여 년 전 어느 아주머니의 책을 보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보험회사의 영업사원인데, 그 책은 그녀의 상사에게서 선물로 받은 것이었습니다.내가 충격을 받은 것은 그 책의 속 표지에 있는, 상사가 그녀에게 쓴 메시지의 내용이었습니다. 거기에는 이렇게..

지혜탈무드 2024.12.19

♧ 성탄카드 06

☆ 할렐루야!!! ☆다가오는 성탄에 아버지의 은혜와 축복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복된 성탄과 함께 기쁨으로 주의 사역을 잘 감당하시길 바라오며,늘 강건하시며, 주의 일에 소망이 넘치시기를 기원하나이다.2025년에도 님의 가정과 하시는 사역과 섬기시는 교회위에 주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샬롬 !!!!                                   사랑방 운영자 드림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 크리스천의 삶의 자세!! ♧

♧ 크리스천의 삶의 자세!! ♧ 어부가 직업인 한 크리스천 젊은이가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의 할아버지 그리고 아버지가 바다에서 고기잡이를 하다가 풍랑에 휩싸여 연달아 세상을 떠났습니다. 젊은이는 장례식을 마치고 비장하게 다시 바다로 고기잡이를 나가려고 했습니다. 그러자 친구들이 강력히 말렸습니다. 젊은이는 조용히 한 친구에게 질문했습니다. "너의 할아버지는 어디서 돌아가셨니?" 친구가 대답합니다. "침대에서 돌아가셨어." "그러면 너의 아버지는?" "역시 침대에서 돌아가셨지." 그러자 크리스천 젊은이가 말합니다. "그러면 너는 침대가 무섭다고 다시는 침대에서 자지 않니? 우리 크리스천들은 운명을 믿지 않아. 그러므로 나는 다시 내 사명지인 바다로 갈거야. 그곳에서 사랑을 노래하다가 언젠가는 나도 ..

믿음 2024.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