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13 4

♡ 자신을 의지하지 말라!! ♡

♡ 자신을 의지하지 말라!! ♡ 아담의 범죄 이후 사람들은 영적으로나 도덕적으로 나약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높이는데 얼마나 열심인지 모릅니다. 이것이 바로 영적인 질병이지요. 이 질병은 이기심이란 죄의 산물로써 모든 고통과 실패의 뿌리이며 이 질병을 지니게 되면 자기 스스로가 영혼의 문을 걸어 잠근 채 하나님의 은혜가 들어와 머물지 못하도록 방해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같은 교만의 죄를 미워하십니다. 그렇지만 자신이 무익한 존재인지를 깨달은 겸손한 자는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모릅니다.이 같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될 때 우리는 모든 노력을 기울여 자기 자신을 낮추고, 포기하는 수고를 아끼지 말아야겠지요. 이를 위해서 ‘나 자신은 연약한 존재이며 하나님나라에 어울리는 선한 일들을 행..

< 옛모습을 버려라...!!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옛모습을 버려라..큐티와 말씀 읽기1.너희 중에 심지어 음행이 있다 함을 들으니 이런 음행은 이방인 중에라도 없는 것이라 누가 그 아비의 아내를 취하였다 하는도다 2.그리하고도 너희가 오히려 교만하여져서 어찌하여 통한히 여기지 아니하고 그 일 행한 자를 너희 중에서 물리치지 아니하였느냐 3.내가 실로 몸으로는 떠나 있으나 영으로는 함께 있어서 거기 있는 것 같이 이 일 행한 자를 이미 판단하였노라 4.주 예수의 이름으로 너희가 내 영과 함께 모여서 우리 주 예수의 능력으로 5.이런 자를 사단에게 내어주었으니 이는 육신은 멸하고 영은 주 예수의 날에 구원 얻게 하려 함이라 6.너희의 자랑하는 것이 옳지 아니하도다 적은 누룩이 온 덩어리에 퍼지는 것을 알지 ..

묵상그림QT 2024.12.13

♡ 짐을 내려놓기!! ♡

♡ 짐을 내려놓기!! ♡ 양계장을 하는 사람이 암탉 한 마리를 잡으려고 닭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러자 수탉 한 마리가 암탉을 보호하기 위하여 날개를 크게 벌리고 목에 힘을 주며 가로막아 섰습니다. 주인은 수탉을 밀어버리고 암탉 한 마리를 잡아 가지고 나왔습니다. 수탉은 하루종일 고개를 떨구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암탉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들이 하는 많은 고민들이 이 수탉의 고민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을 가지고 주님이 맡기지도 않은 일을 가지고 열심히 씨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의 위치를 알고 할 수 없는 것을 주인께 맡기며할 수 있고 우리에게 맡겨진 일을 하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하고 행복한 삶이 ..

지혜탈무드 2024.12.13

♧ 먼저 크리스천이 되어라!!

♧ 먼저 크리스천이 되어라!! 산부인과 의사 '강주심' 선생의 대문에는 십자가가 달려 있었고 창문마다 성경말씀이 쓰여져 있었습니다. 자녀들에게 철저하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아갈 것을 강조한다고 그분은 말했습니다. 가끔 불고기나 닭고기를 먹을 때도 "하나님이 우리 백성들에게 이런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은 그 책임이 너희들에게 있음을 알게 하기 위함이다"고 책임의식을 확인시켜주곤 한다고 했습니다. 또 좋은 집에 살게 하는 것도 같은 목적이라고 일러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돈을 벌거나 혹은 과학자가 되더라도 반드시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증명하는 일을 게을리 하지 말라고 교훈한다고 했습니다. 우리 부모들은 무슨 말을 자녀들에게 자주 들려줍니까? 무엇인가 강조하고 보여주는 것이 자녀들의 ..

생명의 샘터 2024.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