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06 4

♧ 노처녀의 건축헌금!!

♧ 노처녀의 건축헌금!! “교회에 건축헌금을 드려라.” 한 교회학교 여선생님이 이런 꿈을 꾸었다. 그녀는 공단 사무실에 근무하며 10년간 모은 혼수비용을 모두 건축헌금으로 드렸다. 당시 노처녀였던 선생님은 좋은 상대를 만나지 못했다. 그녀는 성전이 완공되는 것을 보고 서울로 이사갔다. 그때 나이 서른둘…. 10여 년의 세월이 지난 어느 주일, 그 여선생님이 건실한 남편, 아이 둘과 함께 나를 찾아왔다. 나는 대뜸 어떻게 됐느냐고 물었다. “결혼이 좀 늦었지요. 남편은 대학병원 원무과장이고, 아이 둘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집도 장만했구요. 안수집사 직분도 받았어요.” 혼수는 어떻게 해갔느냐고 물었다. “남편될 사람에게 혼수비용은 건축헌금으로 바쳤다고 고백했어요. 그랬더니 혼수는 아무 것도 준비..

생명의 샘터 2024.12.06

♡ 깨어나야 합니다!! ♡

♡ 깨어나야 합니다!! ♡ 깨어남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옆에 계시며 우리를 지켜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때때로 그분이 졸고 계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시편기자는 자주 여호와여, 깨소서, 깨소서.. 하고 기도하였습니다. 그러나 진정 깨어나야 할 것은 우리 자신입니다. 우리의 영혼이 잠에서 깨어날 때 우리는 주님이 우리의 옆에 계시며 그 사랑의 눈으로 우리를 지켜보고 계신다는 사실을, 다시금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지혜탈무드 2024.12.06

< 사람의 판단 하나님의 판단...!!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사람의 판단 하나님의 판단큐티와 말씀 읽기1.사람이 마땅히 우리를 그리스도의 일군이요 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자로 여길찌어다 2.그리고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 3.너희에게나 다른 사람에게나 판단 받는 것이 내게는 매우 작은 일이라 나도 나를 판단치 아니하노니 4.내가 자책할 아무 것도 깨닫지 못하나 그러나 이를 인하여 의롭다 함을 얻지 못하노라 다만 나를 판단하실 이는 주시니라 5.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6.형제들아 내가 너희를 위하여 이 일에 나와 아볼로를 가지고 본을 보였으니 이는 너..

♡ 복종은 보호받는 수단입니다!! ♡

♡ 복종은 보호받는 수단입니다!! ♡ 아파트에서 아이들이 뛰어놀다 보면 종종 아래층 아주머니가 뛰어 올라와서 항의를 합니다. 천장이 울려서 못살겠다는 것이지요. 그러면 애 키우는 집을 이해해 주어야지 왜 트집을 잡느냐고 응수하면서 싸움이 시작됩니다.자, 그럴 때는 싸움대신 “너무 미안해요, 그런데 아이들 양육 문제가 저희 집에서는 아빠의 소관이거든요? 저녁에 아빠가 퇴근하고 돌아오면 말씀드릴게요.” 라고 말하는 겁니다.저녁에 귀가한 아빠가 이야기를 다 듣더니 먼저 아이들을 불러 주의를 준 다음 그들을 데리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사과를 합니다. 사과를 받은 아랫집에서도 그 후로는 신중하게 행동하게 되고, 아이들도 자기들 때문에, 아빠가 사과까지 하는 것을 보면서 그 후로는 무척이나 조심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