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11 4

♡ 묵상의 축복!! ♡

♡ 묵상의 축복!! ♡ 우리를 영적으로 성숙하게 하는 수많은 보화들은 하나님의 말씀 속에 다 담겨저 있습니다. 따라서 그 말씀을 묵상하고 음미하고 순종할 때 자연히 영적 성장을 이룰 수 있겠지요. 또한 하나님의 말씀에서 나오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우리의 마음이 채워질 때, 우리는 육체적 질병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를 물리치고 건강을 유지하게 됩니다.그래서 세계적인 전도자였던 무디는 성경이 우리를 죄에서 멀어지게 하지 않으면 죄가 우리를 성경에서 멀어지게 할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면서 그 말씀이 생각 속에 가득 채워지게 되면 죄의 소욕과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모든 생각들을 물리칠 수 있겠지요.그렇지만 이와는 반대로 부정적인 생각 속에서 ..

지혜탈무드 2024.12.11

♧ 눈물로 뿌린 씨!!

♧ 눈물로 뿌린 씨!! 미국 매사추세츠 주의 한 작은 동리에서 있었던 일이다. 열네 살 된 윌리암이라는 소년은 동리에서 평판이 대단히 나빴을 뿐 아니라 학교에서도 지도를 할 수 없었던 거칠고 못된 소년이었다. 더구나 그는 많은 학생들에게 점차적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고 있어서 학교 당국에서도 큰 문제였다. 그때에 새로 부임해 온 교사가 한 사람이 있었다. 이 새 교사는 윌리암 소년에 대한 말을 듣고 그를 한 번 지도해 보겠다고 했다. 동료 교사들은 모두 말렸다. 공연히 봉변이나 당할터이니 손을 대지 말라고 만류하였다. 그러나 그 교사는 윌리암 소년을 차근차근 관찰해 가면서 그의 형편과 성격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그는, 희망이 없다고 낙인이 찍히고 틀림없이 악한 사람이 될 곳이라는 인정을 받고 있는..

생명의 샘터 2024.12.11

< 무얼 붙들고 계세요?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무얼 붙들고 계세요?큐티와 말씀 읽기주께서 주의 종 내 아비 다윗에게 허하신 말씀을 지키시되 주의 입으로 말씀하신 것을 손으로 이루심이 오늘날과 같으니이다. ( 역대하 6:15 )해피와 생각하기핸드폰을 좀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요. 전화통화를 하거나 문자 메세지를 보내거나.. 대부분 둘 중에 하나지만, 어쩌다 하루라도 핸드폰을 집에다 놓고 오는 날에는 웬지 불안하고.. 안절부절 하지 못하는게.. 혹시 나한테 연락할 사람이 연락을 못하면 어쩌지?하는 걱정부터.. 아주 .. 가관이지요.. ㅡㅡ;; 내가.. ㅡㅡ;; 핸드폰 없이 못사는 사람인가?? 하는 생각을 들게 만든답니다. 정작 핸드폰이 없어도.. 나는 별 무리 없이 살아가는 사람이더라구요. 정말.. 없이는..

묵상그림QT 2024.12.11

♡ 황혼!! ♡

♡ 황혼!! ♡ 홀어머니를 둔 어린 아들이 있다.그의 어머니는 밤늦게 일을 마치고 돌아온다.이 아이는 하루종일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논다. 저녁이 되어 땅거미가 지면 아이들의 엄마들이 아이들을 부른다.얘들아. 그만 놀고 집에 들어와라. 밥 먹어라.친구들은 모두 집에 가고 그는 혼자 남는다. 그는 갈 곳이 없다.집에는 밥도 없고 엄마도 없다.엄마는 왜 안 오실까. 황혼이 내린 텅 빈 놀이터에서 그는 혼자 서 있다.인생의 황혼이 내릴 때 당신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이 다 떠나버린 텅 빈 놀이터는 아닌가. 혼자 남아있는 것은 아닌가.이제 집으로 돌아갈 때가 되었는데 당신은 갈 곳이 있는가. 당신 옆에는 누가 있는가.당신을 기다리는 자가 있는가.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지혜탈무드 2024.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