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22 5

♧ 어떠한 죄인이라도 사랑하십니다!!

♧ 어떠한 죄인이라도 사랑하십니다!! 가가와 도요히코는 일본이 낳은 유명한 종교가입니다. 그의 글을 읽고 감동받은 분들이 많으실 줄 압니다. 그는 시장 아버지와 첩이었던 기생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아버지 집에서 자라기는 했으나 첩의 아들이라고 눈칫밥을 먹어야 했습니다. 본처의 자식들로부터 온갖 멸시와 천대를 받았습니다. 얼마나 저주스러운 생이었겠습니까? 왜 나같은 것을 낳았느냐고 부모를 원망하면서 성장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이었습니다. 담모퉁이에 우두커니 기대서서 역시 자기 생을 비관하고 있을 때에, 북 치고 나팔을 불면서 지나가는 구세군 전도대를 만났습니다. 저들이 전도하면서 외칩니다. “하나님은 누구든지 사랑하십니다 !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 가가와 도요히코는 그들..

생명의 샘터 2024.12.22

♧ 성탄카드 06(gif)

☆ 할렐루야!!! ☆다가오는 성탄에 아버지의 은혜와 축복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복된 성탄과 함께 기쁨으로 주의 사역을 잘 감당하시길 바라오며,늘 강건하시며, 주의 일에 소망이 넘치시기를 기원하나이다.2025년에도 님의 가정과 하시는 사역과 섬기시는 교회위에 주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샬롬 !!!!                                   사랑방 운영자 드림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 항상 기뻐하라!! ♡

♡ 항상 기뻐하라!! ♡ 이 세상에 스트레스를 떠나 살 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느끼는 스트레스의 수준은 그가 당면한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것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40인분의 요리를 준비하면서도 그 일을 즐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두세 명의 손님을 청해 놓고도 걱정 때문에 머릿속이 하얗게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회사에서의 일 때문에 일주일 내내 스트레스를 받다가도, 토요일만 되면 그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된다고 생각 합니다.사실 토요일에는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나서 그 동안 밀렸던 집안 청소도 하고 밖에 나가 친구들도 만나고 영화도 보게 되면서 평일보다 더 바쁘게 지냈는데도 말입니다. 그것은 토요일에는 이야 말로 출근하는 날에 느끼는 ..

♡ 질문을 하라!! ♡

♡ 질문을 하라!! ♡ 질문을 하라마음속으로, 마음속 깊은 질문을 하라. 회의를 하고 많은 의문들을 가지라. 어느 날 홀연히 해답은 당신을 찾아온다. 길을 갈 때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전철 안에서 대답은 계시처럼 당신을 부른다.당신의 영혼은 해답을 만든다.질문한 자는 잊었어도 영혼은 모든 것을 만들어낸다. 비처럼 해답이 내려올 때 당신은 높은 곳으로 상승하고 새로운 차원의 세계가 열린다. 해방을 위하여 성숙을 위하여 아름다운 질문을 가지라. 참된 지혜를 얻기 위하여 깊은 질문을 가지라. 그 질문은 당신을 이끌어가며 물음표는 마침표로 막을 내린다. 자연은 구하는 자에게 아낌없이 주며묻지 않는 자에게 아무 것도 주지 않는다.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

지혜탈무드 2024.12.22

<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큐티와 말씀 읽기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 잠언 3:6 )해피와 생각하기사랑하는 모모야~지금 네가 겪는 시험이 대해서 잘 알고 있다.그 문제들이 너를 묶고 있고 삶을 마비시켰다는 것도 말이야.무엇인가를 해보려하지만 방법이 없음을 알고..지쳐 쓰러지는 것도 잘 알고 있다.내가 원망스럽기도하겠지?그렇게 사랑한다고 말했는데...왜 이런 시험을 줬는지 원망스럽겠지?하지만 모모야..나를 믿니? 내가 하는 일에 실수가 없음을 너는 믿니?지금 겪는 이 어려운 일의 결과가 기쁨의 승리라는 것을 믿니?모모야 항상 나를 인정하고 알아야한다.매순간 매번 네 옆에서 주도적으로 일을 주관하고 해결하는내가 있음을 항상 잊지 말..

묵상그림QT 202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