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제14장.. 지옥의 왼팔

chajchul 2017. 5. 2. 14:19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메어리 캐더린 백스터

 

 

제14장.. 지옥의 왼팔

(모든이에게 보내는 예수님의 예언 )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이러한 일들은 이제 시작이니라.

아직 일어나지는 않았으나 곧 이 지구상에 일어날 것이다.

불뱀은 짐승의 일종이니라.

이제 너희가 읽을 다음의 예언들은 사실이니라.

주의깊게 읽고 기도하라.

서로 사랑하라.

너희 스스로를 거룩하게 하라.

너희의 손을 깨끗케 하여라.

 

남편된 자들이여,

그리스도가 교회를 사랑하듯 아내들을 사랑할지니라.

남편들과 아내들아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처럼 너희도 서로 사랑할지니라.

나는 결혼식때에 기름을 붓고 나의 말로 축복했다.

혼인 후 침실을 거룩하게 할 지니라.

모든 불의로부터 너희를 스스로 깨끗케 하고 내가 거룩한 것처럼 너희도 거룩할지니라.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들이 아첨꾼들에 의하여 잘못된 길로 빠져 왔느니라.

속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누구든지 귀를 열고 내 말에 귀 기울이면 깨달음이 너희에게 올 것이니라.

이것은 교회들에게 향한 주님의 메시지니라.

나의 거룩한 곳에 서서 아첨하는 말로 사람들을 유혹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하라.

 

오, 땅에 거하는 자들이여,

나의 많은 백성이 거짓된 교회에 속아 다 자고 있구나.

깨어 있으라!

내가 네게 이르노니 모든 불의가 죄니라.

영과 육의 모든 죄에서 너희를 깨끗게 할지니라.

 

나의 거룩한 선지자들은 거룩한 삶을 살았느니라.

그러나 너희는 나의 나의 거룩함에 대항하여 살아왔도다.

그리하여 스스로 악을 너희에게로 가지고 왔다.

죄를 짓고 병과 죽음도 가져 왔느니라.

너희는 불법을 행하고 나를 사악한 방법으로 대항해 왔느니라.

너희는 내 교훈과 심판을 무시하고 선지자들이나, 여선지자들, 나의 종들의 말에 마음을 열지 않았느니라.

그리하여 축복 대신에 저주가 왔느니라.

그럼에도 너희는 내게 돌아와 너희 죄를 회개하지 않았도다.

 

만일 너희가 내게 돌아와 회개하고 의의 열매를 맺으면 너희 가정을 축복할 것이요,

너희의 결혼 생활을 축복하리라.

만일 너희가 스스로 겸비하여 나를 부르면 내가 듣고 너희를 축복할 것이니라.

 

들으라.

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하는 사역자들아.

하나님을 대항하여 죄를 짓지 않도록 가르치라.

하나님의 집에서 심판이 반드시 있음을 명심할지니라.

만일 회개하지 아니하면 너희를 이 세상에서 옮길 것이니라.

내가 보고 듣지 못하는 소경이요, 귀머거리인 줄 아느냐?

 

진리를 전하되 너희 속은 불의로 가득하며

가난한 자들의 금과 은을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는 자들아,

내가 엄히 경고하노니 때가 너무 늦기 전에 회개할지니라.

심판의 날, 너희가 내앞에 서는 날, 너희모든 행위가 일일이 드러날 것이니라.

 

만일 너희가 회개하며 나를 부르면, 너희 땅에서 저주를 거두고 헤아릴 수 없는 축복을 쏟아 부어 주리라.

만일 회개하고 죄를 부끄러워하면 너희에게 자비와 긍휼을 베풀고 너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아니하겠노라.

능히 이기는 자가 되도록 기도할 지니라.

 

항상 깨어 있으라.

사람들을 잘못 인도하고 그들에게 거짓된 교리를 가르친 자들이여,

그 사람들에게 용서를 구하라.

너희가 죄를 지었고 양떼들을 흩어지게 했노라고 말하라.

그들에게 사과할지니라.

 

볼지어다.

나는 거룩한 군대를 준비하고 있느니라.

그 군대는 나를 위하여 큰 일을 행할 것이며 너희의 높아진 것들을 부숴뜨리리라.

그 군대는 거룩한 남자와 여자와 소년, 소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은 진리의 복음을 전하고  병든자들에게 손을 얹고 기도하며,

죄인들이 회개하도록 돕기 위해 기름 부으심을 받은 자들이니라.

 

이 군대는 직장인들, 가정주부들, 청년 남녀들, 그리고 학생들로 이루어졌다.

그들은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로서 주님의 부르심에 응한 자들이니라.

그러나 상류 계층 사람들 중에서 이 부르심에 응한 사람들은 거의 없다.

평범한 자들은 과거엔 오해받고 따돌림받고 거절당하는 처지에 있었다.

그러나 나는 거룩함과 신령함으로 그들을 한없이 축복하였느니라.

이들은 나의 예언을 이루며 나의 뜻을 행할 것이니라.

나는 그들과 같이 동행할 것이며 그들과 상의하며 함께 일할 것이니라.

들을지어다.

이 군대는 많은 이들을 의의 길로, 거룩의 길로 인도하리라."

??

"나는 또 나의 군사들을 모으기 위해 각 도시들과 마을들을 돌아다닐 것이니라.

많은 사람들이 내가 나의 군사로 모집한 자들을 보고 깜짝 놀랄 것이다.

그들은 땅을 돌아다니며 나의 이름을 증거하기 위하여 일할 것이니라.

깨어 나의 권능이 일하는 것을 보아라.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혼인 자리를 더립히지 말라.

성령께서 거하시는 너희 몸을 더럽히지 말지니라.

육신이 죄를 범하면 너희 영혼이 그 죄를 담당하느니라.

혼인 자리를 거룩하게 지키라.

나는 남자를 위하여 여자를 지었으며 여자를 위하여 남자를 지었느니라.

둘이 결혼을 통하여 서로 하나가 될지니라.

다시 말하노니 깨어 있으라." 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주님은 '지옥의 왼팔'에 대한 이상들을 많이 보여 주셨다.

그러나 그것들을 지금 공개해서는 안된 다고 하셨다.

대부분의 환상은 마지막 때에 일어날 일에 대한 것이었다.

그리고 그때 많은 이들이 은혜에서 떨어져 나갈 것이라고 하셨다.

 

이상 중에서 주님은 내게 그리스도의 지체, 하나님의 자녀들에 대한 사역,

짐승의 자녀들,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한 계시를 주셨다.

그러나 주님은.

"나중에 그것을 공개하기 바란다.

지금은 때가 아니니라." 라고 말씀하셨다.

 

"이 군대는 선지자 요엘에 의하여 예언되었느니라.

이 군대는 땅에서 일어나고 하나님을 위하여 큰 일을 할 것이니라.

그의 아들이 날개 가운데 일어나 사악한 자를 치며 그의 발 밑에 두어 재가 되게 하리로다.

 

그들은 '주님의 군대'라 불리우리라

나의 은사를 그들에게 주리니 그들이 나의 일을 성취할 것이니라.

그들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일할 것이다.

 

'말세에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니라'(행 2 : 17)

 

이 군대는 악의 세력과 싸울 것이며 사탄의 일을 좌절시키리라.

그들은 짐승이 일어나기 전에 많은 이들을 그리스도에게로 돌아오게 할 것이니라.

자 됐다. 이제 돌아갈 시간이니라."

 

마침내 이상이 끝나고, 우리는 '지옥의 왼팔'을 떠나게 되어서 무척 기뻤다.

 

우리가 떠날때 예수님께서

"너의 가족에게 내가 그들을 사랑한다고 이야기해 주고

그들을 사랑으로 온전케 하거라.

너의 가족이 나를 온전히 신뢰하기만 하면 악한 자가 너희를 만지지도 못하게 되리라." (요일 5 : 18)

라고 말씀하셨다

                                                                       [출처] 천국과 지옥





'천국과 지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6장.. 지옥의 중심부  (0) 2017.05.04
제15장.. 요엘의 날들  (0) 2017.05.03
제13장.. 지옥의 오른팔2  (0) 2017.04.30
제13장.. 지옥의 오른팔  (0) 2017.04.29
제12장.. 뿔들  (0)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