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하나님의 관심과 요나의 관심. (요나 1)!! >

chajchul 2024. 6. 18. 22:02
하나님의 관심과 요나의 관심. (요나 1) 》
큐티와 말씀 읽기

요나서 1장
1절 주님께서 아밋대의 아들 요나에게 말씀하셨다.
2절 "너는 어서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그 성읍에 대고 외쳐라. 그들의 죄악이
내 앞에까지 이르렀다."
3절 그러나 요나는 주님의 낯을 피하여, 스페인으로 도망가려고, 길을 떠나 욥바로 내려갔다.
마침 스페인으로 떠나는 배를 만나 뱃삯을 내고, 사람들과 함께 그 배를 탔다.
주님의 낯을 피하여 스페인으로 갈 셈이었다.

( 요나 1:1 - 1:3 )



해피와 생각하기

하나님은 이방 사람들인 니느웨 백성들에게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하나님은 이방인들인 니느웨 백성도 이스라엘 백성과 같이
죄를 해결하는 것이 하나님의 큰 관심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하나님의 일을 해 줄 사람을 찾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요나에게 하나님의 관심사를 말씀했습니다.
요나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말씀했습니다.
요나에게 하나님의 일을 당부했습니다.

그러나,
요나는 하나님의 관심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요나는 하나님의 관심보다는 자신의 생각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결과,
요나는 하나님의 낯을 피해 도망가는 길을 선택합니다.
요나는 하나님의 얼굴에서 등을 돌려 버린 것 입니다.

지금도,
하나님은 하나님의 일을 해 줄 사람을 찾아가십니다.

오늘도,
하나님은 여러분을 찾아가십니다.
하나님의 관심사를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관심에 얼마나 관심이 많으십니까?
큐티와 실천하기

하나님의 중요한 관심은 모든 영혼들이 하나님께로 회개하고 돌아오는 것입니다.
그 일을 감당하기 위해서 순종하는 하나님의 일꾼이 필요합니다.

오늘도 조용히 하나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하나님의 마을을 기쁘시게 하는 일꾼이 됩시다.


 

'묵상그림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전도자의 기도...!! >  (0) 2024.06.20
< 향유옥합...!! >  (0) 2024.06.19
< 부지런하기...!! >  (0) 2024.06.17
< 날 위해 기도하는 사람들.*^^* >  (1) 2024.06.13
< 진정한 믿음...!! >  (1) 202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