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2/26 5

< 이혼 하기전에...!!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이혼 하기전에큐티와 말씀 읽기14.믿지 아니하는 남편이 아내로 인하여 거룩하게 되고 믿지 아니하는 아내가 남편으로 인하여 거룩하게 되나니 그렇지 아니하면 너희 자녀도 깨끗지 못하니라 ( 고린도전서 7:12 - 7:16 )해피와 생각하기부모가 이혼하는 가정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부모가 이혼을 하게 되면 그 자녀 또한 씻지 못 할 고통을 받습니다. 이혼을 생각하기 전에 부부 사이에 해결 못 할 문제가 있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회복 되어야 합니다. 특히 한 쪽만 신앙인이라서 부부 사이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혼이라는 극단적이 방법을 찾기 전에 장기적인 전도전략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가능한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라 하셨습니다. 여기에는 제..

묵상그림QT 2024.12.26

♡ 은총의 비결!! ♡

♡ 은총의 비결!! ♡ 주님은 모든 죄인에 대해서 야단을 치신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바리새인에 대해서, 높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대해서는 아주 엄하게 대하셨습니다. 주님은 사람들의 평판이 나쁜 이들에 대해서 거의 나쁘게 대하신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인정받는 이들에게 대해서는 별로 잘 대해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분은 자신을 좋게 옳게 보이려 애쓰는 이에게 무심하셨으며, 자신은 아무런 가치 없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있는 이들에게 오히려 가까이 가셔서 친절하게 대하여 주셨습니다. 많은 죄들이 무섭지만 교만, 높은 마음의 죄는 가장 두려운 것입니다. 높은 마음을 품는 순간 주님은 그와 같이 하실 수 없으며 어둠의 영들 혼미한 영들이 그를..

지혜탈무드 2024.12.26

♧ 어미 새의 사랑!!

♧ 어미 새의 사랑!! 차디찬 지난 며칠 간 영하의 날씨에 있었던 일입니다. 아파트에 사는 한 가정에서 새 한 쌍을 선물로 받아 매일 아침 신선한 공기와 햇빛을 받으라고 초롱을 베란다에 걸었다가 저녁이면 들여오곤 하였습니다.그 동안 새는 자라서 어미새가 되었고, 어미새는 어느덧 알을 품더니 두 마리의 예쁜 새끼를 갖게 되었으며, 그 새끼들은 초롱 속에 만들어 준 둥지에서 자라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베란다에 둔 것을 깜박 잊어버리고 영하의 날씨에 밤을 그냥 보내 버렸습니다. 아침에서야 새 초롱을 생각하고 허둥지둥 나가 보니 아뿔사 어미 새는 둥지에 몸을 덮은 채로 얼어붙어 있었습니다.인간의 실수로 인해 생명을 잃게 한 것을 생각하고 가슴을 치며 어미새를 집었더니, 아! 거기 얼어붙은 어미 새 ..

생명의 샘터 2024.12.26

♡ 닭살부부!! ♡

♡ 닭살부부!! ♡ 저는 모태신앙이라는 타이틀을 등에 지고 안일하게 신앙생활인 아닌 교회생활을 하였습니다. 예배시간에 앉아서 잠을 잘지언정 교회를 가면 뿌듯했고, 안가면 왠지 큰 죄를 짓는 것 같았습니다. 하나님을 왜 믿는지, 교회를 왜 다니는지도 모르고 그냥 가야할 것만 같아서 교회에 출석을 했습니다.무엇을 하든지 공허한 생각이 들었으며, 허무주의에 빠지기 일쑤였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그때의 허무감과 공허함이 바로 주님이 채워주셨어야 할 공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믿지 않는 지금의 남편과 결혼을 했고, 결혼한 후부터 너무 많은 생활환경의 차이와 집안의 문화의 차이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손해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아이를 낳고서는 더욱더 심해져서 밤낮 울어대는 아이를 보면서 왜 ..

♡ 마음이 열려 있게 하소서!!

마음이 열려 있게 하소서!! 오, 하나님!나로 하여금 순전한 마음으로예수님을 따르고 섬길 수 있도록마음에 큰 자유를 주소서그의 모범을 주목하고그의 규례를 지킬 수 있도록언제나 준비하고 마음이 열려 있게 하소서내가 최고의 사려 깊음, 위대한 순결세상으로 부터의 위대한 분리와큰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나를 도우시며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확고하고도불변한 믿음을 주소서나로 하여금나의 재능을 오용하거나재능 계발을 게을리 하는 방식으로일상사를 처리하지 않게 하시며욕망 없이 노력하게 하소서야심 없이 부지런하게 하소서모든 사소한 일에 성패가 달려 있다고 생각하고모든 일을 꼼꼼히 하되그러면서도 모든 일을 주님께 맡기며여전히 모든 선행에 관한 칭찬을주님께 돌리게 하소서/수잔나 웨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