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의 모든 힘!!
어린아이가 정원에 앉아 있는 아버지의 주위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그 아이는 열심히 놀다가 정원에 있는 큰 바위를 들어 올리려고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바위는 너무 커서 어린아이 혼자로서는 도저히 움직일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한참을 바위와 씨름을 하던 아이가 포기하고 아버지께 돌아왔을 때 아버지는 아이에게
"너는 네 힘을 다 사용하지 않는구나."고 말했습니다. 아이는 "아니예요. 나는 온 힘을 다 쓴 걸요. 더 이상은 할 수 없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아버지는 "너는 나에게 도와달라고 하지 않았지 않느냐.
그것 역시 너의 힘이란다. 내가 여기 앉아 있었는데도 넌 도와달라고 하지 않았으니 넌 네 힘을 다 사용한 것이 아니란다." 인간의 지식과 명철과 능력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며 능치 못할 일이 없는 전능하신 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범사에 하나님을 인정하고 하나님께 맡겨 드리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끌어 주십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능력의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사실을 잊고 있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신의 뜻을 버리고 기도로써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여 그 뜻대로 행하면 우리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성공의 길로 가게 됩니다.
『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시1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