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4/08 4

< 시련으로 성숙해지는...!!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시련으로 성숙해지는...큐티와 말씀 읽기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 요한복음 14:6 )해피와 생각하기나의 걷는 길이 험하고 힘들 수 있습니다.평탄한 길이 아닐 수 있습니다.외롭다고 느껴지거나.. 천하게 생각될 수 있습니다.낙심하고 쓰러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감사할 수 있는 것은 이 길이 잘못된 길이 아니라는 것입니다.주님께서 길이시니 그분 따름에 있어,항상 기뻐할 수 있고, 범사에 감사할 수 있으며, 쉬지말고 기도해야 하는 합니다.큐티와 실천하기지금 나의 처한 상황에서 주저앉는 것보다, 주 안에서 성숙해가며, 회복해 나가는 것이 더 필요합니다

묵상그림QT 2025.04.08

♡ 결혼에 대한 기대!! ♡

♡ 결혼에 대한 기대!! ♡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한 부부가 처가에서 하루를 지내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신부는 서둘러 아래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식구들이 보고 싶었기 때문이지요. 얼마 후 가족 모두가 식탁에 둘러 앉아 아침식사를 시작합니다. 그런데도 남편이 내려오지 않자 조바심이 난 신부가 2층 방으로 뛰어올라가 남편에게 큰소리를 냅니다. 남편이 자기 가족들과 어울리기를 싫어한다고 혼자 생각한 것이지요. 그렇지만 남편은 아내가 왜 화를 내는지 모릅니다. 그러면서 “난 그저 과거 집에서 하던 대로 휴일이기에 잠을 좀 더 잔 것뿐인데, 내 금방 샤워하고 내려갈께.” 라는 남편의 말에 두사람 사이의 신경전은 끝을 내리지요. 그렇지만 두 사람은 첫날부터 서로에게 실망합니다.이들은 그 다음..

♧ 너의 모든 힘!!

♧ 너의 모든 힘!! 어린아이가 정원에 앉아 있는 아버지의 주위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그 아이는 열심히 놀다가 정원에 있는 큰 바위를 들어 올리려고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바위는 너무 커서 어린아이 혼자로서는 도저히 움직일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한참을 바위와 씨름을 하던 아이가 포기하고 아버지께 돌아왔을 때 아버지는 아이에게 "너는 네 힘을 다 사용하지 않는구나."고 말했습니다. 아이는 "아니예요. 나는 온 힘을 다 쓴 걸요. 더 이상은 할 수 없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아버지는 "너는 나에게 도와달라고 하지 않았지 않느냐. 그것 역시 너의 힘이란다. 내가 여기 앉아 있었는데도 넌 도와달라고 하지 않았으니 넌 네 힘을 다 사용한 것이 아니란다." 인간의 지식과 명철과 능력에는 한계가..

생명의 샘터 2025.04.08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1!! ♡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1!! ♡ 야고보서에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기도하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것이 영적으로 아주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성경은 그것보다 몇 백배나 더 많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송축하며 감사하라는 말씀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입술의 고백은 영들을 끌어당깁니다. 그러므로 할 수 있는 한 우리의 입술은 부정적인 것이 아닌 사랑의 고백과 감사와 찬양의 고백과 신뢰의 고백이 되어야 합니다. 나는 죄의 고백과 죄인됨의 고백이 전적으로 부정적인 고백이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그러한 고백의 기초 위에서 우리는 주님의 사랑과 용서를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죄의 고백은 주님의 인도와 ..

지혜탈무드 2025.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