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4/11 4

♧ 사탄의 유혹 4가지!!

♧ 사탄의 유혹 4가지!! 사탄이 사람을 유혹할 때 즐겨 사용하는 네 마디 말이 있다. 첫 번째는 “이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말이다.작은 실수 하나가 사람을 함정에 몰아넣는다.큰 물고기도 작은 미끼에 걸려든다.두 번째는 “딱 한 번인데 뭘”이라는 말이다.사탄은 항상 ‘딱 한 번’이라는 말을 유혹의 무기로 사용한다.세 번째는 “너는 아직 젊어”라는 말이다.사탄은 교회출석을 결심한 사람의 귀에 이렇게 속삭인다. “네가 교회에 출석하기는 너무 젊어.조금만 더 기다리라구” 이 유혹에 넘어가 젊은 시절을 허송하고 후회의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가.네 번째는 “누구나 이렇게 사는데 뭘”이라는 말이다.성경은 우리에게 좁은 문으로 들어갈 것을 강조한다. ‘좁은 문’은 군중에 휩쓸리지 않는 삶을 뜻한다. 인생..

생명의 샘터 2025.04.11

< IMPOSSIBLE IS NOTHING...!!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IMPOSSIBLE IS NOTHING큐티와 말씀 읽기다윗이 사울에게 고하되 주의 종이 아비의 양을 지킬 때에 사자나 곰이 와서 양떼에서 새끼를 움키면 내가 따라가서 그것을 치고 그 입에서 새끼를 건져내었고 그것이 일어나 나를 해하고자 하면 내가 그 수염을 잡고 그것을 쳐 죽였었나이다 주의 종이 사자와 곰도 쳤은즉 사시는 하나님의 군대를 모욕한 이 할례 없는 블레셋 사람이리이까 그가 그 짐승의 하나와 같이 되리이다 또 가로되 여호와께서 나를 사자의 발톱과 곰의 발톱에서 건져내셨은즉 나를 이 블레셋 사람의 손에서도 건져 내시리이다 사울이 다윗에게 이르되 가라 여호와께서 너와 함께 계시기를 원하노라 이에 사울이 자기 군복을 다윗에게 입히고 놋투구를 그 머리에..

묵상그림QT 2025.04.11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4!! ♡

♡ 주님이 감동하시는 회개4!! ♡ 그러나 빛을 깊이 묵상하면 어둠이 소멸되어집니다. 그것은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사람들은 술을 끊고 싶어하고 담배를 끊고 싶어하고 죄를 끊고 싶어해서 계속 술과 싸우고 담배와 싸우고 죄와 싸웁니다. 그러나 주님과 교제하고 대화하며 몰두하면 그런 것들은 자연히 없어지는 것입니다. 어떤 외로운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나 고독해서 미칠 것 같습니다. 그가 어떤 애인을 사귀었습니다. 그는 어느 정도 고독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애인이 좋지 않은 사람이었습니다. 온갖 나쁜 일들이 계속 그로 인하여 생겨났습니다. 이 사람은 그와의 교제를 끊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정이 들어서 도저히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가 나쁜 것은 알지만 그가 없이..

지혜탈무드 2025.04.11

♡ 회개로의 부르심!! ♡

♡ 회개로의 부르심!! ♡ 어느 시대나 변하지 않는 복음의 본질은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성령께 순종하면서 변화 받아 이웃을 사랑하고 그리스도인의 제자로 삼으라는 것인데 이것은 변화 받은 그리스도인의 신분과 사명에 관한 명령이기도 합니다. 이 중 가장 첫번째 단계가 바로 회개 이지요.회개란 하나님 없이 살아온 과거의 삶이 죄임을 깨닫고 자신을 죄인으로 고백하면서 예수그리스도를 구속주로, 삶의 주인으로 모셔 들이는 겁니다. 그러면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삶 속에서 맺는 것이지요.이 회개를 주도 하시는 분은 성령님이시기 때문에 이 회개의 역사가 시작되면 잘못된 생각들이 쪼개지고 부숴지고 쫓겨나는 능력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사람의 사고방식과 가치관과 삶이 완전히 변하게 되는 것이지요.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