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4/13 4

< 무엇이 처음인지 알아야 할때입니다!!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무엇이 처음인지 알아야 할때입니다.큐티와 말씀 읽기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 창세기 1:1 )해피와 생각하기지금 사람들은 자신들이 맞다고만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들 자신의 이익들을 위해...어느 것 하나 양보하지 않습니다. 무엇이 먼저인지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우리는 교회 안에서도 이런 일들을 보고 있습니다. 장로교가 어쩌니 감리교가 어쩌니...과연 이것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일까요. 교회가 만들어진 이유가 바래져가는 세상입니다.이익보다는 조금의 손해를 먼저 생각하면 않될까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천지를 창조하실때 과연...무슨 이익이 있기에 우리에게 주셨을까요. 지금 우리는 하나님이 주신 땅을 사랑하고 있습니까? 하나님이..

묵상그림QT 2025.04.13

♡ 순종으로 또 한번의 신혼!! ♡

♡ [어느회원의편지]순종으로 또 한번의 신혼!! ♡ 남편의 그늘에 있을 때는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도 큰 불만 없이 살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가정에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어야겠다는 미명아래 사회생활을 시작한 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가정보다는 내 사회생활에 더 만족을 얻으면서 세상의 권력이 내 가정의 행복을 지켜줄 거라 믿고 그 권력을 쫓다가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온갖 비난과 아픔, 피해의식, 그 좋아했던 사람들과의 만남이 두려워 단절하고 살았습니다. 이전까지 저는 마당만 밟은 신앙인이었는데 그나마 이 기간에는 교회에 나가지도 않았습니다.2003년 6월 교회 사모님의 권유로 ‘갓 패밀리’를 알고 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마음 문이 열리면서 그동안 들쑥날쑥하던 신앙생활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

♧ 언, 새의 둥지!!

♧ 언, 새의 둥지!! 어느 농부의 집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농부는 한 마리의 어미 새가 바쁘게 둥지를 짓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 곳은 최근에 배어낸 죽은 나뭇가지의 무더기 속이었습니다. 그 어미 새는 끈질기게 다시 그 곳에 둥지를 지었지만 그 때마다 농부는 그 둥지를 부수어 버렸습니다. 사흘째 되는 날, 어미 새는 드디어 농부의 부엌문 가까이에 있는 큰 가지에 둥지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그제야 농부는 안심을 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는 것을 경험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가 열심히 일해 지어 놓은 이 땅의 보금자리를 왜 부수어 버리시는지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만물을 보시는 것처럼 우리도 볼 수 있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더 높은 ..

생명의 샘터 2025.04.13

♡ 신앙 생활을 방해하는 가족들을 대할 때1!! ♡

♡ 신앙 생활을 방해하는 가족들을 대할 때1!! ♡ 영이 깨어날수록 우리는 영적 전쟁을 피할 수 없습니다.진심으로 주를 따르고 추구하는 이들은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얼마든지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이 싸움은 영적인 전쟁입니다.여기에는 지혜와 아름다움이 필요합니다.이것은 세상의 싸움이 아닙니다.방해하는 영들을 조용히 기도하고 결박하십시오.하지만 그들을 미워해서는 안 됩니다.화를 내서도 안 됩니다.그것은 주님의 방법이 아니며 오히려 상대방의 안에 있는 악한 영들을 강하게 합니다.오직 상대방을 사랑하면서 조용히 그 배후에 있는 악한 영들을 결박하십시오.이 기도의 효과는 놀랍습니다.그것은 오래지 않아 나타나게 됩니다.상대방이 평소에 헌신되어 있으며 잠시만 악한 영들에게..

지혜탈무드 2025.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