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4/06 4

< 주님이 원하시는대로...!!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주님이 원하시는대로...큐티와 말씀 읽기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무릇 훼방하는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성령을 훼방하는 자는 사하심을 영원히 얻지 못하고 영원한 죄에 처하는라 하시니 ( 마가복음 3:28 - 3:29 )해피와 생각하기내 뜻대로.. 내 생각대로 하다보면.. 그저 내뜻일 뿐일때가 참 많습니다.그것은 주님의 뜻이 아니고, 성령님의 뜻이 아닐때도 있습니다.저 말씀은 참 무서운 말씀이네요.내 딴엔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했을 뿐인데, 혹시라도 성령님의 하시는 일을거스르는것은 아니었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됩니다.그리고 또한 조심스럽습니다.큐티와 실천하기내 주장을 너무 내세우지 마세요.늘 기도함으로 성령님께 여쭤봐야 합니다.

묵상그림QT 2025.04.06

♡ 자녀를 위대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키우는 비결!! ♡

♡ 자녀를 위대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키우는 비결!! ♡ 미국의 16대 대통령이었던 에이브라함 링컨은 가난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서 초등학교도 제대로 다니지 못한 사람이었지요. 게다가 사교성도 부족하고 특별한 재능도 지니지 못한, 그래서 세상의 기준으로 봤을 때 위대한 인물이 될 수 있는 조건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었습니다.그런 그가 전 세계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위대한 인물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소년시절부터 깊은 숲 속에서 언제나 기도하며 자라났기 때문입니다. 깊은 믿음의 사람이었던 그의 어머니로부터 기도를 배웠던 그는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생길 때마다 그 숲 속을 찾아가서 하나님께 기도하곤 했습니다.그의 52회 생일 전날, 그는 고향사람들 앞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 일..

♧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2006년 1월 2일.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 톨먼스빌 광산이 무너졌습니다. 13명의 광부가 지하 78m의 갱 속에 갇혔습니다. 그들은 유독가스와 산소 부족으로 위독했습니다. 그때 한 광부가 이런 제안을 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메고 있는 산소통 안의 산소는 곧 없어지고 말 것입니다. 몇 시간 후에는 우리 모두 죽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갖고 있는 산소를 한 사람에게 몰아줍시다.” 그들은 자신의 산소통을 어린아이가 둘 있는 스물일곱 살 젊은 광부 랜달 맥로이에게 건네주었습니다.“자네는 아직 젊네. 자네가 우리의 몫까지 살아주게나.” 12명의 광부는 매몰된 지 이틀 후,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었습니다. 맥로이만 살아났습니다. 죽은 광부 중 한 사람인 마틴의 메모지도 발견..

생명의 샘터 2025.04.06

♡ 영을 분별하는 중요한 기초2!! ♡

♡ 영을 분별하는 중요한 기초2!! ♡ 그는 판단하는 영, 정죄하는 영에게 속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가 은혜를 받지 못하는 것은 사역자가 영적이지 않아서 일 수도 있지만 그가 가지고 있는 판단의 영으로 인하여 그의 심령이 닫혀져 있기 때문일 가능성도 많습니다. 유치원에서 재롱잔치를 하면 아이들의 부모들이 그것을 보러 갑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이들이 노래하고 암송하고 율동을 하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습니다. 그들은 아주 은혜를 받고 즐거워합니다. 그것은 그 아이들이 수준 높고 감동적인 공연을 하기 때문일까요?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이 자신의 자녀들이며, 부모가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역자를 사랑하고 교회를 사랑하는 이는 쉽고 단순한 메시지..

지혜탈무드 2025.04.06